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 10kg빼기 성공♥

한달에 10kg빼기 & 한달에 10kg 빼기 & 한달에10kg빼기

 

한달에 10kg빼기 성공!!!!!!!

한달만에 허벅지둘레 15cm줄였어요! ^_^

저의 다이어트 방법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0^ 소심의 끝을 달리던 제가!!

한달에 10kg빼기 성공했어요!!ㅋㅋ

저는 너무너무 소심해서 헬스장 갈 엄두를 못내요 !ㅠㅠ

밖에서 운동한다는 생각은 진짜 못해요ㅠㅠ

우연하게 다이어트가 관리도 받을수 있다는 말에 시작!!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추천글이 굉장히 많은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1:1무료상담 할수 있는 채팅창이 있더라구요!

저도 얼른 밑져야 본전 얼굴이 안보이니깐 상담!!

정말 친절상담+살을확시히빼준다는 자신가에 홀릭♥

이 코치님이면 정말 살을 빼주실것만 같더라구요!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가득가득!(휴대용기풀세트+사은품+샘플들)까지

바라만 바도 배가부르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완전 왕친절!!ㅋㅋ

저는 한달에 10kg빼기 성공을 할수있게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ㅋㅋ

안먹고 싶어도 계속 먹게됨 ㅋㅋ

저는 과자랑 면 종류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그런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낼수있었어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꿀~피부!!♥

 

 

는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ㅋㅋ

이런 다이어트는 생에 처음!!!^*^

화장실도 일주일에 3번갔는데 이젠 매일매일 가게 되요!^^

 

 

정말 초초초초ㅊ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

허벅지둘레 1주차4cm 2주차 7cm마지막 15cm!!!!!

허벅지둘레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쪽!!ㅋㅋㅋ

정말 추천도가 높은만큼 먹는비법이 특급이더라구요!!ㅋ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ㅋㅋㅋ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한다는 생각에 진짜 쉽게 했어요!ㅋㅋ

그리고 매번 짬짬이 다이어트팁 까지!!^-^ 사랑랍니다!!

 

 

한달에 10kg빼기 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차!!

벌써 몸무게가 5.5kg 대박대박!!ㅋㅋ

부모님이 알아보기 시작하더라구요~괜히 기분업업!!

정말 다이어트가 재밌더라구요!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kg허벅지둘레는 15.cm허리둘레 4.5인치!!

이제 뚱뚱이 탈출!!

그리고 살이 빠지니깐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ㅋㅋ

살빼고 나니 딴 세상 실감중이에요!!ㅋㅋ

이렇게 제가 한달마에 10kg빼기 성공하고 요요없이 유지 할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특별한 관리덕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여기까지 저의 한달에 10kg빼기 성공!!후기 마무리 할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