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ㆆ10kg빼기

한달에ㆆ10kg빼기

 

지금부터 한달만에10kg를 뺄수있는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단백질다이어트를 추천받고 한달만에 10kg 감량에 성공했어요~

정말예전에는 한달에1kg빼는것도 너무너무 힘이들었는데

 

언니한테서 단백질다이어트받고

한달만에 무려 10kg나 감량할수있었어요 끼야오!! ㅋㅋㅋ

 

 

처음에 언니한테 상담할때 계속 상담을 할까말까하다가

상담을 신청하고는 계속계속 구매가 망설여지더라구요ㅠㅠ

학생인 제가 구매하기에는 후덜덜덜

그래도 언니가 좋은 단백질을 먹어줘야

살도 이쁘고 탱탱하게 빠져서

나중에 요요없이 생활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그동안의 요요왔던 것들을 생각하면 아흑 ㅠㅠㅠ

요요없는 다이어트 그말듣고 바로 구매결정!!

엄마도 보태주셨고 저도 열심히 알바해서 드디어 구매했어요 ㅋ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으로 시작하기로 했구요~

 

제품은 바로 다음날 집으로 택배도착!!

먹는제품이다보니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써서 보내주셨더라구요~~

그리고 사은품들까지 (병솔,다이어트일기장,줄자,볼펜,쉐이크통,휴대용기 등등등)

 

 

제품받았다고 언니한테 연락하니깐 언니가 한번더 먹는방법을 설명 해주셨어요~

참 친절하다 그죠잉??

 

허--벌--티는요~ 입맛을 잡아줘서 다이어트 도중에 막 미치게 먹고싶은음식들이 많을때

먹어주니깐 생각은 나지만 입맛이 없어져서 안먹게되더라구요~

진짜 좋아요 ㅋㅋㅋㅋ 요즘은 간식은 떨어져도 되지만 허--벌--티 만큼은 떨어지면

안될정도로 중독자가 되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다음으로 알~~~~로~에~겔 ㅋㅋㅋㅋ

 알~~~~로~에~겔은요 살을빨리빼주도록 도움 을 주더라구요

처음에는 살이왜이렇에 안빠지지 했더니 요것을 제대로

안먹어서;;;; 코치님한테 다시한번 코치받고

제대로 먹었더니 살들이 갑자기 막막 빠지기시작!!ㅋㅋ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식사대용으로는 쉐--이--크식사를 했어요~]]]]

그냥 단순하게 물에태워먹는건데도

정말로 배가든든해지면서 맛도좋더라구요~

다른 단백질을 먹어봤는데 맛은맛대로 없고

포만감도 적고 ㅠㅠㅠ

그런데 이것은 정말정말 달랐어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요요없는다이어트 원하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