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살빼기◁9.8kg빼기

 

*한달살빼기◁9.8kg빼기

 

 

 

한달간살빼기로 9.8kg빼고 옷맵시납니당!!!

 

 

한달살빼기로 9.8kg빼고 이젠 무슨옷을 입어도

옷맵시가 나는 여자로 변신~!>,<

회사다니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폭식을

많이했었어요 늘 족발과 소주는 저의 분신이였죠..

그러다가 다가오는 명절에 가족친지들..볼생각에

다이어트를 해야만 했어요..다들 저를 보고 쯧쯧쯧...욕하실까봐

발등에 불이 떨어졌죠 그래서 인터넷에

한달살빼기를 검색했었어요!!!!

 

그런데 한달살빼기로 살뺀사람들이 엄청나더라구요!!!!

후기에 감량비법도 많고 노하우 많은 추천많~은 언니한테 바로 상담을 받았어요!!

 

 

 

 

워낙 성격이 급해서 전화를 바로 했는데

언니가 목소리도 엄청 밝았고 상담을 명쾌하게 잘도와주더라구요!

 

한달살빼기 전문언닌거 보고 왔다니까

잘왔다고 더 잘 해준다면서

몸상태 체크하고 프로그램 추천까지 하길래

언니가 추천해주는 하-체통통으로 시작했습니다용!

 

전화로 간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간편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한 다음날 바로배송!!!!빨라빨라!!!슝~

완전 마음에 딱 들었다니까요~!!유후~

 

 

 


그렇게 택배를 받고 언니가 잘해준다는말때문에

기대감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와우 서프라이즈`!!!!

기대이상~!! 샘플에 사은품에!!

 

언니가 3만원 상당의 셀유로스까지 선물로 준거있죠!!!ㅋㅋ

이게 그렇게 붓기에 좋다고 하던데

이걸 선물로 딱!!!베리구우우웃!!!

 

 

 

받았다고 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부터 시작해서 한달살빼기 제대로 성공할수있는

비법까지 아낌없이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한달만에 9.8kg이 빠지면서 허벅지 12cm 허리 4인치가 빠졌다는!!!!ㅋㅋ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를 먹었는데

전 쿠키랑 바날라로 먹었거든요??

이게 고소하면서 달달한게 쿠키는 알갱이가 톡톡 씹히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게 한잔에 배도 든든히 부르고!! 살까지 빼준다니 굿!!

 

 

그리고 먹으면서 도움 정말 많이 받았던게

 

이거였어요!!! 전 워낙 군것질을 좋아하고

단거 없이는 못살만큼 사탕,초코입에 달고 살았었거든요!!

근데 이걸 수시로 마셔주니까!!!

입안에 레몬향이퍼지면서 청량해지는게 자연스레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물도 안좋아했었는데

수시로 마시니까 피부까지 촉촉!!!♥

 

 

그리고 한달살빼기에 히로인!!!!1

위에서도 말한 그 유명한 이 진짜 굿뜨굿뜨!!!

 

제가 워낙 덩치에 안어울리게 비위가 약했어서

 언니가 망고맛으로 추천해줬어요

망고를 또 싫어해서 걱정했었는데

 

근데...진짜 맛있어요!!!제가 생각한 망고맛이랑 다른게

새콤달콤!!잠까지 깨워주는 망고맛>,<

이렇게 맛있는게 한달살빼기의 히로인 이라니ㅠ_ㅠㅋㅋ

대박 착한아이죠!!!

 

 

 

첫주에는 별다른 효과가 없어서 언니한테

징징대고 했었는데 2주째부터는 점점효과가 오더니

허벅지살이 말랑말랑 해지는거에요!!!!

 

그러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12cm 덩달아 허리까지 4인치!!굿

 

한달살빼기만 성공해도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깔끔하게 군살까지 대려가주더라구요!!!

이런 다이어트 해결사 단백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