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고은몸매비결/한달에 9kg빼기★

한고은몸매비결/한고은 몸매  한달에 9kg빼기★

 

한고은 몸매비결이 지금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

저도 제 몸매비결!! 비법!! 한달에 9kg 뺀 제 비법 공개하려구요 ♥

 

 

 

먹는거라면 환장하는 28살 직장인 입니다잉!ㅋㅋ

항상 밥 먹고나서는 뭐가 땡겨서 군것질을 안하면 안되는 성격이였어요.

늘어난건 .. 살들뿐.. 하하.. 해운대도 놀러가야되는데..

그러던 중 친구가 로 엄청 효과를 봤다고

한달에 11kg 나 뺐다면서 저한테 적극추천을 하길래!!

 

친구가 알려준 유명한 사이트에서 관리받고 한달만에 9kg 뺐습니다!! ♥

 

 

친구가 알려준 사이트 구경부터 했는데 문의글이 폭발적으로 되있더라구요!

저는 급한성격이라 전화상담받았는데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이것저것 엄청 물어보면서 진상부렸는데도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자세히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에 대한 믿음이 확! ^^

 

 

언니랑 통화끊고 카톡으로 주문부터 결제까지 다 하고!!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리는데

다음 날 바로 총알택배 도착 ^^**

너무 신나서 도착한 큰 박스를 열어봤는데 사은품이 정말 가득가득!! 장난아니더라구요!

친구소개로 한거니까 언니가 알겔까지 서비스로 한통 넣어줬어요 ♥

무한감동 ㅠ_ㅠ!@! 키토산에 발포비타민 맛별샘플도 넣어주고!!

의욕이 정말 상승하더라구요!!ㅎㅎ 그렇게 한달만에 9kg 시원하게 뺐습니다!

 

 

전화상담을 통해서 언니가 몸상태를 꼼꼼히 확인하더니

프로그램으로 추천을 해주셔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거기에 알겔이랑 허브차랑 쉐키 가루까지 다 있다고 해서 묶음주문했어요 ^^

붓기에 변비도 다 탈출!! 게다가 몸무게도 9kg나 빠졌지요

 

 

은 소문대로 대단했어요!! 대박!!

언니가 유명한이유가 알겔먹는 특별비법이 많아서 였는데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으니까

단단하게 뭉쳐있던 살들이 풀리면서 사이즈가 하루하루 눈에 띄게 줄더라구요!!

허벅지가 2주만에 6cm가 줄고!! 가속도가 붙기 시작하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13cm 허리가 4인치 줄었어요!! ㅎㅎ

언니만의 특별비법 덕분에 슬림다리로 탄생 ♥

다른 사람들 후기보니까 먹어도 효과못봤다고 하는 사람들 있던데

저는 다행히 친구소개로 언니소개받은덕분에

투자한돈에 비해 몇십배 효과를 본듯해요 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쿠키맛이 진짜 알갱이 씹히고 맛있고! 언니가 알려준 레시피대로

커피가루를 넣어먹으니까 밥보다 맛있더라구요!ㅎㅎ

변비때문에 고민 많았는데 변비도 해결되고!! ㅋㅋ

맛있는데 배도 부르고 !! 살도 빠지니까 정말 신기하고

한달동안 쉽게 다이어트 했어요 ㅎㅎ ^^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금방 입으로 퍼져서!!

다른 음식은 넣기도 싫고 군것질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입맛조절에 식욕억제까지!!

한달 동안 요놈덕에 편하게 다이어트 한것같아요 ㅋㅋ

노폐물도 잘 빼줘서 피부도 꿀피부 됐다니까용~~ ㅋㅋ

 

 

항상 다이어트 하면 작심삼일에 의지도 약하고

음식유혹도 참기 힘들어서 금방 포기하기 일수였는데

이건 언니가 카톡이랑 전화로 수시로 관리해주고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한고은 못지않게 ㅋㅋ 연예인 대접받으면서 관리받는 느낌이랄까 ㅎ

쉽게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ㅎㅎ 한달만에 9kg빼기 성공!!ㅎㅎ

한고은만큼 글래머러스 하진 않지만

한고은몸매 부럽지 않은 몸매가 되었습니다!ㅎㅎ 

 

 

시작한지 4일정도 됐을때는 진짜 몸이 가벼워진게 아침에 느껴졌고

첫주는 크게 효과가 없는것 같아서 걱정도 좀 하고 언니많이 괴롭히고 그랬는데

점점 날이 갈수록 살빠지는게 가속도가 붙더니!!

한달만에 몸무게는 정확히 9.4kg 허벅지는 13cm 허리는 4인치 줄일수 있었어요!! ♥

 

워낙 다욧 실패를 많이해봐서 이번 다이어트 시작할대도 사람들이

저 잘 안믿고 그랬는데 !! ㅋㅋ 제가 친구들앞에 살빼서 짠! 하고 나타나니까

다들 부러운 눈으로 쳐다보고 ㅋㅋ 난생처음 비키니도 입고 ㅋㅋ

바다에 놀러가고~~ ㅎㅎ 이제 워터파크까지 놀러갈 생각이에요!ㅋㅋ

 

 

한달동안 살빼고 2주 유지식하는 동안에도 1kg추가 감량 했네용!ㅋㅋ

살빼고 나니까 진짜 자신감이 하늘로 승천 ㅋㅋ 우주끝까지 날아갈것같아요

언니가 살 너무 잘뺐다고 선물도 주고 ♥

vip혜택까지 준거있죠 ♥ 완전 대박대박 ㅎㅎ

 

원래 후기글 잘 안쓰는 편인데

언니가 살도 잘빼주고 저때문에 고생도 많이해서

이렇게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요!1 ㅋㅋ

살빼고 선물도 받고 정말 언니 최고최고 ♥

 

여러분들도 관리잘해주고 친절한 언니만나서

한달만에 S라인 만드시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ㅋ진짜 기분 날아간다니까요! ㅋㅋ

 

제가 관리받고 살뺀 언니번호 남기고갈께요 ㅋㅋㅋ

모두들 다욧 성공하시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