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생다이어트6추천

학생다이어트6추천6한달에10kg빼기

 

학생들이간편하게할수있다는 학생다이어트를통해 10kg감량에성공!!

 요즘에는 중학생,고등학생들도 다이어트를많이하더라구요ㅠㅠ

제주변에도 온통 다이어트를하는친구들밖에없어서

같이 놀친구가없어요 ㅠㅠ 솔직히 대세라서따라하는건아니라고봐서

그동안 안하고있었는데 고등학교에 진학하고 3년을지내는동안

무지막지하게 쪄버린 살들을 대학생이되니깐 더더더

감담하기힘들었어요 솔직히 대학생이되면 시간이더 많으니깐

운동할시간도 있다고 생각했는데...고3수험생보다 더 바쁘네요ㅠㅠ

그래서 그제서야 결심을하고 효과좋다는 단백질다이어트로하기로 결심했어요 ㅋㅋ

 언니만의 특별한방법으로 감량시켜준다는에서시작!!

 대학생이었기에 솔직히 무시할수없는 금액이라서 고민도많이하고

언니한테 일주일내내 상담만요청하고 결정을못내리고있었는데

언니가 진짜후회안하실꺼란말에 에라이 모르겠다는마음으로

구매결정!! 일주일동안언니괴롭힌것도미안하고해서,,.ㅋㅋ

그런데도 언니가 정말친절하고 상냥하게 상담 을해주시는모습을보고

 마음을돌린것도없지않아있구요 ㅋㅋ

 제가 구매한거는이예요~

배송은 정말 빨랐구요 ㅋㅋ 일주일동안 시간질질끌동안 주문하고 

먹었으면 더많은감량이되겠다싶을정도로 빠른배송

 무수히 많은 사은품들!!!!!!!!!ㅋㅋㅋㅋ완전좋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사은품받았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언니한테 카톡상담요청하면

언니가 친절하게알려준다고 이야기하라고 해서

저는 언니말을 잘 듣기로약속했으니깐!!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마실수록 출렁출렁거리는 배들을

쓰레기통으로 버릴수있는 차라는말에 정말로 열심히 마셨던것같아요

그러다보니 자동적으로 입맛조절이 되고 뱃살이정말로

빠지더라구요 ㅋㅋㅋ 그걸보고 언니말만잘들으면 정말이번다이어트는

성공할수있겠다라는 확신을 그제서야 가졌답니다. ㅋㅋㅋ

알로-에겔은 알로에게 미끌미끌하잖아요~부드럽고!

알로에 처럼 미끌미끌하고 부드러운 꿀피부를만들어줄뿐만아니라

살이말랑말랑해지면서 감량도 엄청빠르게 진행 이되더라구요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간단하게 쉐이크-식사!!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언니가 한잔만먹어도

엄청난 배부름을느낄수있다는말에 먹어봤는데

정말로 엄청나게 배가 든든 해서 점심도 조금먹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속에부담되지도않아서 좋았어용 ㅋㅋ  

 언니말만 잘들으면 성공한다는 단백질다이어트!!

정말 언니말만 잘듣고 한달에10kg감량할수있었어요 ㅋㅋ

물론 언니를 힘들게한적도많이있었지만

그래도 언니가 저를 놓지않고 끝까지 붙잡아서 함께가주셨구요

혼자하지만 둘이한다는 생각때문에 성공할수있었던것같네요!!

언니덕분에 10kg감량에 성공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