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 알려드려요!!^^(사진有)

하체비만다이어트 *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 * 하체비만 (사진有)

 

저 하체비만다이어트로 한달만에 9.8kg감량 성공했어요!!ㅋㅋ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 적기전에 앙상해진 저의 다리사진 공개합니당!ㅋ

 

 

흐흐흐흐흐 저 하체비만다이어트 완전성공했죠??

완전 기쁘다는!!ㅠㅠ 살다살다 제가 짧은 치마도 입게되고 진짜 기뻐요!*^^*

그리고 항상 사진을 찍으면 뒤쪽으로 빠지고 사진찍기를 저주했는데

 

하체비만다이어트를 하고 나서부터는 이렇게 전신사진까지 찍게되었구요!

그리고 요러케~ 올 여름에는 하의실종 패션으로 사진도 찍었어요!

 

 

허벅지살빠지고 찍은 나의 전신사진 자랑질!!!^^ v승리자

정말 두꺼웠던 하체비만이였던 저..ㅠㅠㅠㅠ

허벅지에 살이 넘 많아서 청바지안쪽이 구멍나던시절은 안녕~~

지금은 너무너무 행복해요~~~*^^*

 

 

제가 선택한 하체비만다이어트 방법은요~

바로를 먹었구요! 어느분이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 글에!!

정말 감량비법이 유명하다는 언니를 만나서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성공했다며

후기사진까지 올려놨는데!! 정말 완전 홀릭홀릭~!!!

 

그날 바로 집에들어와서 그분이 알려주신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전문으로 하는

관리비법으로 유명하다던라는 사이트에서 들어갔구요!!

언니와 카톡상담을 받아 다이어트 시작했답니다~^^

 

 

 

언니와 1:1무료상담을 통해서

저에게 필요한 제품만 추천해주셔서으로 시작했어요!^^

 

 

 주문을 하고 그다음날! 퇴근하고 집에오니까 택배가 도착했더라구요~~

완전 칼배송!!ㅋㅋ 완전 설레는 맘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우와!!!대박!!ㅋ

하체비만다이어트후기를 적어주신분의 후기 그대로ㅋㅋ

언니가 사은품도 선물도 어찌나 듬뿍챙겨주시는지...ㅋㅋㅋ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화가 오셔서는 먹는방법이 중요하다며

먹는방법부터 허벅지살빼는 노하우까지 전수해주셨어요~!!

 

그렇게 전화로 차근차근 알려주시구! 쉐@이크를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ㅋ

진짜 한잔에 든든하니 배가 고프지 않아서 넘 좋았어요!!ㅋㅋㅋ

 

 

중간중간에 다른음식이 생각날때가 있는데!!

그럴때 언니가를 수시로 마셔주면

입맛조절이 된다고 하셨는데 정말 언니말대로 허@벌티를 마셔주니까!!

그렇게 식탐많은 제가 진짜 신기하게 다른음식이 당기지 않더라구요!ㅋㅋ

 

정말 식탐이 많은사람에게는 적극추천 해드리고 싶어요!ㅋㅋ

 

 

그리고 그렇게 사람들이 유명하다던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

허벅지살 잘빠지는먹는비법까지 정말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정말 언니가 알려주신시법대로 먹으니깐!

하체비만다이어트후기를 적어주신분의 말씀그래도!

딴딴했던 허벅지가 말랑말랑해지더니!!

우와!!일주일만에 3.2cm나 줄더라구요!!

와전 초대박!!진짜 죽어도 허벅지살은 안빠졌는데!

진짜 언니가 하라는대로 먹으니깐 허벅지 살이 빠지는데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진짜 제대로 한번 빼보자는 마음에

한박스 추가해서 먹었구요!!

그랬더니 하체비만다이어트후기에 적어주신분의 글 그대로

언니가 열심히 허벅지살빼라고 한병 더 서비스로 주셨어요!

 

 

정말 매주마다 허벅지가 사이즈가 줄어들고ㅋㅋ

몸무게가 줄어드는데 어찌나 신기하던지!!

정말 다이어트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ㅋㅋㅋ

언니가 하라는대로 무조건 열심히 하구 ㅋㅋ

중간중간 언니가 세세하게 신경을 써 주시구~

잘했다고 칭찬도 해주시면서 가속도가 붙는기간에 허벅지살을 쪽쪽빼야한다면,

허벅지살빠지는 법을 다시한번 알려주셨구요~~ㅋㅋ

 

중간에 회식이나 모임이 있을때면 언니가 다시 프로그램을 짜주니깐

정말 언니가 있어서 넘넘 든든했어요~~ㅋㅋ

그렇게 길것만 같았던 한달이라는 시간도 매주 사이즈를 체크하니까

금~~방 지나갔구요 !!

 

하체비만다이어트를 한지 한달째!!! 사이즈를 재보니깐!~

무려 한달동안 9.8kg가 빠지구, 허벅지가 13.4cm나 줄었어요!!

저 완전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했죠??

 

진짜 내가 28년을 넘게 이렇게 어떻게 살았나 놀랜다는;;ㅋㅋ

정말 제생에 비키니라는것도 입게 되구! 이쁜옷도 입게되고!!

 

2달이지난 지금도 너무나도 잘 유지하고 있구요~

넘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구 싶어요!!ㅋㅋㅋㅋ

 

혹시나 저처럼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을 찾으시는 분들!!

저의 사진과 하체비만다이어트후기가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언니가 카톡,전화,문자 무료상담해주시니 무료상담받으시구

저처럼 꼭!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라면서

저의 하체비만다이어트후기는 여기까지 적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