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체비만다이어트★성공! 한달만에 11kg뺐지롱♥

하체비만다이어트성공♥한달만에 11kg뺐지롱요!!

 

하체비만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 뺀 제 리얼후기 공개  ><

 

 

 

완전 하비하비 ㅠ_ㅠ 상체는 봐줄만 했는데 하체는 진짜 장난아니였어요.

하체비만이라 사람들이 너 하체는 씨름선수 급이라 할정도였죠.

위에는 보기괜찮았는데 하체는 진짜 너무 하체비만이 심했죠 ㅠ_ㅠ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안해본게 없었어요

하체에 좋아는것도 다해보고!!!

헬스 요가 스트레칭 주사.. 진짜 수술까지 생각했어요.

 

그러다가 하체비만다이어트 검색을 해봤는데

우연하게 단백질 가루 다이어트가 눈에 딱! 띄더라구요.

저보다 심한 하체비만이였는데 하체비만다이어트로 한달만에

허벅지를 16cm 나 줄인거에요!!

완전 거기에 빠져서 그분이랑 얘기를 하다가 관리잘해준다는

하체비만전문사이트 언니 추천은곳에서 한달만에 허벅지 15cm줄였어요

 

 

언니한테 늦은시간에 카톡상담을 요청했는데

언니가 바로 답장이 오더라구요!

처음접해보는 다이어트라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셨어요! 더 마음이 가고

언니가 확실하게 하체비만 전문이라면서 살빼준다는 믿음을 주니까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렇게 언니한테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벅지 15cm가 줄었어요! ㅎㅎ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를 받았지요 ♥

택배를 받고 언니한테 카톡을 하니까

언니가 전화로 하나하나 제품설명부터 먹는방법 그리고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는 특별비법까지 전수해줬어요!! ♥

 

 

비법전수도 고마운데 ㅠ 언니가 사은품이랑 선물이랑 샘플을

박스가 빵빵 터지도록 넣어주셨더라구요

제가 다이어트 제품을 산게 맞는지!! ㅋㅋ

하체비만에는 알로에가 짱이라면서 4만원이 넘는 알로에도 한통 서비스로 줬어요!

다이어트 의욕이 활화산처럼 폭바알!폭발!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만들어 먹어봤는데

만드는데 1분밖에 안걸려서 아침에도 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만드는 방법도 간편한데 맛있고 포만감도 짱!!! ㅎㅎ

한달동안 진짜 질리지않고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다이어트 했어요!

 

 

는 가루로 되어있었는데 물에 태워먹는거더라구요!

녹차가루처럼 ㅋ 살빠지는 차로 유명하던데

맛도 상큼한 레몬향이 나는게 입안이 깔끔해져서

다른건 먹기 싫더라구요! ㅋㅋ

진짜 식욕억제가 확실히 됐어요! ㅋㅋ

맛있는거 생각날때 마다 벌컥 마셨더니 지금은 입맛까지 바껴서

야식이랑 군것질도 안해요~ ㅋㅋ

 

 

은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먹었는데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한거에 요놈이 진짜 제대로 도움을 줬어요

땅땅 뭉쳐있던 지방들은 슬슬 풀어주더니

살이 몰랑말랑 해지더라구요! ㅋㅋ

하체비만에서 마른다리로!! ㅋㅋ

허벅지가 15cm가 주는것도 감사한테 팔뚝에 약간있던 옆구리도 빠졌어요!

 

 

 

살 빼고나서 이제는 짝 달라붙는 티는 기본이고~ ㅋㅋ

핫팬츠 미니스커트아니면 입기가 싫어요 ㅎㅎ

부모님이 좀 싫어하시긴 하시는데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하고 제가 너무 좋아하니까

아직까지는 별 말씀 안하시네요! ㅋㅋ

이 기분을 너무너무 만끽하고 싶었는데

언니 비법덕분에 하체비만탈출하고 지금 너무 행복해요!! ♥

 

 

언니가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식단관리 게다가 사이즈까지 체킹해주니까

관리받으면서 다이어트 하고! ㅋㅋ

누군가 보고있다는 생각에 음식하나먹을때도 조심스러워지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한달이 금방지났고 11kg가 빠지면서 허벅지가 자연스레 15cm줄었어요!

그렇게 저의 하체비만인생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

 

 

스타일이 확 바뀌고~ 자신감도 넘치고 ㅋㅋ 새인생 살아요

여자는 살빼기 전후로 인생이 바뀐다는데 ㅋ

진짜 뼈저리게 느끼는 요즘이에용 ^^!

제가 관리받았던 하체비만다이어트 전문언니 연락처 남기고가용! ^^

모두들 늘씬다리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