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비탈출하기Ð허벅지,종아리알˚

 

하체비만탈출,허벅지살배기,종아리살빼기,

 

 

안녕하세요~~ 하체비만탈출로

66사이즈에 44사이즈로 줄어들었는 제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앉아서 일하다보니 복부랑 하체가 정말 많이 살이 찌더라구요!

괜히 살찌니까.. 눈치보이는거 같았어요.

배고픈데도 옆에 언니가 배고프다고 밥먹으러 가자고 할때까지

아무말도 못하겠고.. 맛있는거 나와서 많이 먹고픈데도..

많이 못 먹겠고.. 완전 서러움 ㅠ_ㅠ..

다리가 무슨 코끼리다리같아서,, 치마 입고가면 뒤에서 수근수근.

놀림받고 욕하는게 정말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이 슬픈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하체비만 탈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요즘엔 단백질쉐키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하체비만탈출방법을 찾아보았는데

운동할시간이 많지 않고 활동량 적은 직장인들이 쉽게 할 수 있다는거에요!!

열심히 후기를 보니 진짜 하체비만탈출 한분들도 엄청 많고

관리를 받는게 진짜 중요하다고 새삼느꼈어요~~

그래서 저도 관리잘해주기로 소문난 언니를 찾아갔어요!!

살빼고싶다고 얘기를 하니까,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상담해주시는거에요.

그리고 확실하게 빼준다는 언니의 말에 믿음이 갔어요!

 

 

언니가 이것저것 꼼꼼히체크해주시더니

제게 맞는 프로그램을 딱 정해주셨는데

그게 바로  이었어요!!

설렘반 걱정반인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하루만에 택배가 제 눈앞에 딱!! 완전 칼배송에 대박 놀람!!

 

 

너무 신나서 택배상자를 열어보니까.

언니가 사은품이랑 제품샘플을 넣어주신거에요!! 특히 하체살 잘빠지는 샘플!!!

너무너무 좋아서 언니한테 얘기를 하니까, 바로 전화가 오셔서는

언니만의 하체비만탈출비법과, 제품설명을 해주셧어요! 대박.

역시 전문가는 달라요!!

 

 

 

언니가 알려준 특급 비법대로 단백질쉐키를 먹었어요!

그런데 이게 무슨일이야!!

걱정했던것과는 달리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리고 배도 엄청 불러서, 완전 든든!! 먹는 방법도 너무 간단해서.

진짜 반신반의했는데 완전 쑥쑥 빠져서

몸무게가 10kg 감량 허리가 5인치!!

 

 

그리고 늘 식욕 때문에 걱정이었는데 허브차를 마셨더니 식욕걱정이 뚝!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입맛조절이 되니까. 식욕이 뚝뚝!!

정말 예전에는 초콜릿, 과자 같은 거 입에 달고 살았는데

요새는 입맛이 바뀌어서 단것 기름진것 피하게 되었어요!!

완전 대박!!♡ 

 

 

그리고 진짜진짜 하체비만탈출의 보석같은 존재

알로겔!!! 알을 젤로 만들어줘서 알로겔인가? 킥킥킥. 죄송요!!

이게 진짜 요~물이에요!!

정말 코끼리 같았던 저의 다리를 날씬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단단했던 살들을 말랑말랑하게 젤처럼 만들어주더니. 자고 일어나면 사이즈가 쭉쭉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언니가 하라는대로만 했는데

허벅지가 15cm감량했네요~~~~

다이어트 시작전에만해도 제가 바지를 30사이즈였는데,

요즘에는 26사이즈! 꺅. 꿈의 바지사이즈 ㅠ_ㅠ

 

 

 

무엇보다 이 모든 것은 언니에게!!!

한달동안 너무너무 코치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매일 카톡으로 언니만의 비법 남겨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시고!!

거기다가 매주마다 사이즈체킹 까지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진짜 요즘엔 살 빠지고 나서, 회사에서 그간 무슨일 있었냐면서 여기저기서 물어오고 있어요!

지금 저희 회사는 다이어트열풍중이랍니다!!!

 

 

 

정말 관리잘하는 곳은 다른가봐요!! 진짜 확실하게 살빼주는 언니 추천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