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폭풍다이어트하고 놀러갔다왔어요* (-11kg 감량!!)

 

폭풍다이어트,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에 살빼기, 빨리 살빼는법.

 

 

안녕하세요:

열심히 폭풍다이어트하고 제주도로 놀러갔다온 20대 처자에요!!

 

 

남자친구와 기념일이 있어서 폭풍다이어트를 했었습니다!!

장거리 커플이라서, 얼굴보기도 힘든커플 ㅠ_ㅠ

그래서 며칠전에 3년 기념으로 제주도로 놀러갔다왔어요!!

남자친구에게 이쁘게 보이고싶은 여자들의 마음은 시간이 지나도 똑같은거 아시죠?

그래서 저도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거라서 정말 폭풍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그래서 폭풍다이어트를 검색하던 중에 쉐이크를 알게되었구요!

그래서 그 쉐이크 식단을 먹기위해 코치님을 찾던중에

가장 유명하고, 살도 확실히 빼준다는 언니를 만나게 되었어요!!

 

 

처음 상담을 신청했더니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언니가 정말 확실하게 살빼줄테니까 믿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그말에 확신이 오더라구요! 정말 이 언니와 하면 확실히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언니와 상담을 하면서 언니가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추천해주셨는데요!

바로바로  프로그램!! 제가 정말 급하게 빼야된다고 하니까,

언니가 추천해주셨어요. 미리 약속은 잡혀있었으니 그 안에 다이어트를 성공해야했거든요!

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을 했더니 한달만에 9kg이 감량했어요!!

 

 

 

택배로 받았는데, 주문한 바로 다음날에 정말 총알로 배송이와서 놀랐는데,

더 놀랬던건 언니의 깨알같은 샘플과 사은품들!

정말 택배받고 이렇게 기분 좋았던 적이 없었는데..

너무너무 신나서 언니에게 전화를 했더니,

언니가 제품설명과함께 언니만의 비법까지 알려주셨어요~

 

 

 

제일 처음 먹은건 알로에였어요. 확실히 살빼기 위해서는

알로에를 마셔줘야 한다그러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언니의 말대로 마셨는데.

이게 진짜 효과가 좋았던거죠!

 언니가 알로에를 마시면 장청소가 되서 쉐이크를 먹었을때,

흡수율이 업업 된다그러더라구요!

제가 알로에가 맛이 없었다면 못 먹었을텐데, 이게 음료수도 아닌데 부드럽고 달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그렇게 알로에를 먹었더니,

저의 딴딴했던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허벅지가 12cm 감량했어요!

 

 

 

 

그리고 메인인 쉐이크를 먹었어요!

이 쉐이크도 정말 맛있는게, 고소하고 달달하면서 배도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쉐이크 먹는 방법도 정말 간단했어요!

아침저녁을 쉐이크로 먹고 점심은 일반한식을 먹음 됬었는데요~~

일단은 세끼를 다 먹으니까 정말 좋았어요. 제가 밥을 한끼라도 안먹으면 정말 미쳤었는데..

이건 언니의 말대로 세끼 다 챙겨먹어서 괜찮았어요!

 

 

또, 쉐이크와 같이 먹었던 허브차가 있는데요.

이건 물처럼 수시로 마셔주면 된다 그러시더라구요!

이 허브차를 마시면 체지방이 분해되서 살이 훨씬 더 잘빠지고,

몸의 노폐물이 빠져나가서 피부도 좋아진다고!!*

그렇게 정말 꾸준히 마셨더니

뱃살이 쏙 빠지면서 9kg 허리가 6인치 감량했어요!!

 

 

그리고 저의 최고의 다이어트제품이었던 프롤레사듀오.

이건 공복에 쉐이크랑 같이 한스푼 태워먹으면 되는거였는데, 그렇게 먹었더니

저의 몸 구석구석 살이 쏙 빠지더라구요!

 언니가 말하길, 이게 체지방 수를 감소시켜준다고!!

 정말 그래서 저의 모든 살들이 쑥쑥 나가떨어졌어요.

그렇게 해서 한달만에 9kg 허벅지 12cm 허리 6인치 감량!!

 

 

 

정말 제품의효과도 효과지만, 정말 저의 다이어트 성공법은 코치언니였어요!

코치언니가 관리를 엄청 잘해주셔서 이렇게 뺄 수 있었네요~~

오랜만에 남자친구를 만났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이뻐졌다고.

갈수록 더 이뻐져서 걱정이라면서.. *-_-♥

남자친구한테 더더 사랑받게 되었네요~ 역시 여자들은 관리를 받아야 되나봐요!!

 

정말 힘들텐데 언니가 하루도 빠짐없이 카톡으로 응원해주시고, 비법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또, 매주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셔서 정말 걱정없이 살뺐네요~~

정말 저를 변화시켜준 언니 너무 감사해요

정말 효과 확실히 보여주는 언니 추천하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