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펑퍼짐한 오리 엉덩이살빼는법ㅠㅠ

펑퍼짐한 오리 엉덩이살빼는법 알려드릴께요!ㅠㅠ

 

드디어 유전으로 받은 오리 엉덩이에서 벗어났어요ㅠㅠ

 

 

제 오리궁댕이!! 엉덩이살빼는법 다이어트 하기전 제 엉덩이랑, 허벅지에요 ...

미쳤죠?ㅋㅋㅋ 겁나 뚱뚱이죠? 저희 집이 엄마,할무니,아빠까지 다 오리 엉덩이라서 ㅠㅠㅠ

 

심지어 남,여동생은 날씬한데도 오리엉덩이라서 ㅠㅠ

남동생은 괜찮지만 여동생은 정말 걱정이라서 볼때마다 관리들어갔답니다

 

진짜 어릴때부터 엉덩이크고, 허벅지가 넘 돼지라서. 별명이 하마엉덩이였어요!!ㅠㅠ

막 어른들이 보시면 애기 순풍순풍 잘낳겠네~ 막 그런말 하시는데

전.. 엉덩이커서 순풍잘낳고 싶지 않아요 ㅠㅠㅠ엉엉 이 고통을 모르시면서..

 

20대 후반인데 이제 시집도 가야되고, 남자도 만나야하는데 이대로는 밥도죽도 안될꺼 같아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가 엉덩이살빼는법에 최고라길래

한번 알아봤거든요~

 

 

 

저같은 엉덩이,허벅지! 특히 하체살집중으로 잘빼주는 사람이 누군가 없나 찾아보다가

사이트를 찾아보게 됐는데, 사람들이 살을 굉장히 많이 뺐더라구요!!!

특히 엉덩이살빼는법, 하체살빼는법에 노하우도 많고 사람 관리도 많이해줬대서 ~

사이트에 있는 무료상담창으로 상담을 받아봤는데! :ㅇ

 

 

 

일끝나고 한 새벽 2시?였나? 그때 상담요청했는데도 언니가 막 바로바로 답장해주고

계속 웃으면서~ 상담 도와주더라구요!!! 말하는데 확신도 있고,

프로그램 추천해주는데 전문성도 확실히 느껴져서

여기서 엉덩이살빼는법 다이어트하면 왠지 성공할꺼 같아서ㅋㅋㅋ 뒤도 안돌아보고 주문했어요

 

내 엉덩이,하체살을 빼기위해서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주문했고~

언니가 엉덩이살빼는법에 진짜 좋은 알.로.에겔을 한병 공짜로 선물로 줬어요

사이트가서 가격 알아보니깐 4만원 넘던데; 받을때는 네!그랬는데 받고나니 미안 했어요 ㅠㅠㅠ

 

그래서 더 언니가 알려준엉덩이살빼는법으로 더 열심히 다이어트 했구요,

선물도 진짜 많이 챙겨주구,,~

명함이 디게 이쁘더라구요~!ㅋㅋ그냥 기억에 남아서

 

 

 

고렇게해서 택배받고 담날부터 엉덩이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했구,

언니가 먹는방법이랑, 살빼는 방법 꼼꼼하게 알려줬어요~~

 

오른쪽에 있는게에요 ㅋㅋㅋ

회사에서 먹다가 요렇게 한컷 찰칵찰칵 찍었구요,

전 쿠키맛으로 먹었구요, 진짜 꼬소~하고 맛있어요, 배도 부르고!

가끔 점심때 일이 바쁠때 챙겨 먹는데!ㅋㅋ 든든하더라구요 배도 안고프고

 

는 왼쪽에 있는거에요 ㅋㅋ

언니가 준 뜨거운물부어도 녹지않는 통에다가 가루넣고 그냥 마시면 되는데

레몬향때문에 너무 좋더라구요,저희 실장님도 맛보더니 커피대신 드실꺼라구 ㅋㅋ

 

요고 효과가 입맛조절해주고, 식욕억제해주는거 있는데 제가 진짜 느꼈어요

제가 기름지고, 밀가루 이런 음식들 굉장히 좋아해서 주식으로 삼아서 먹었는데~

허.벌티 먹고는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ㅋㅋ정말!!

 

회식때말고는 치킨집,고기집 근처에도 안갔구요~

 

 

펑퍼짐한 오리 엉덩이살빼는법에 최고 이에요 ㅋㅋ

제 엉덩이랑, 허벅지가 정말 딴딴했거든요; 막 친구들이 제 엉덩이 보면 만질정도로 크고 탄탄했어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데로 알.로에겔을 먹었더니

허벅지,엉덩이가 조금씩 몰캉해지기 시작하면서 눈에띄게 빠지더라구요!

 

한 일주일?정도 먹었을때 사람들이 저한테 살빠졌냐고~ 보는사람마다!!ㅋㅋㅋ

저는 잘 못느꼈는데 다른사람은 다 살빠졌다길래 기분 좋았다는

 

 

 

 

요렇게해서 한달정도 엉덩이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했구요~~

엉덩이,하체말고도 군살,뱃살도 다빠져서 이쁜 라인이 됐어요 ㅋㅋㅋㅋ

 

한달만에 10kg뺏고, 허벅지사이즈도 놀래지 마세요 16cm나 줄었답니다!허허허

허리도 한 3인치 정도?빠지구 펑퍼짐한 오리 엉덩이 타파!!성공!!!

 

위에 사진들은 살뺀 기념으로 친구들이랑 같이 제주도가서 찍은 사진이랍니다!ㅋㅋ

내평생 요렇게 짧은옷들도 입어보고, 진짜 감회가 새롭네요

자꾸 제옆에있는 엉덩이뚱뚱친구가 살뺀대 알려달라고 징징거려서...

요기까지 엉덩이살빼는법 알려드리고 갈께요~~~~~

 

오리궁댕이라서 엉덩이살빼는법 궁금하신분들에게 참고가 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