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팻다운파워번㎘후기

팻다운파워번$팻다운 파원번$팻다운파워번후기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공공 ♥

팻다운파원번후기를 적기 전의 살 뺀 사진부터 공개해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ㅋㅋㅋ 저는 아줌마이다보니 애기 뒤치닥거리 하느라 살만 늘어났네요 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됬는데 우연하게 홈쇼핑에 !!!

팻다운파워번을 보게 되었어요  ㅋㅋㅋ 당장 지름신!! ㅋㅋㅋ

그런데 정말 작심삼일 !! *-_-* 혼자하니깐 결국 포기..스물스물 ㅠㅠ

그런데 같이 일하는 언니가 를 먹고 살이 쪼~옥 빠졌더라구요 !!!

언니한테 물어봤더니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빠진다면서 코치님을 극찬해주시더라구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폭발적이더라구요!!

저도 얼른 카톡상담!!  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진상질문!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 ㅋㅋㅋ 꺅 문자

 

 

팻다운파원번을 치우기도 전에 택배도착 !!! ㅋㅋ

총알배송에다가 줄자,쉐이크통,다이어트일기장,물통등등 사은품 대박 쩔었어요!! ㅋㅋ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

팻다운파워번이랑은 조금 다르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

저한테 깔맞춤 으로 시작!

허-벌티 알-로에겔은 정말 대박!! ㅋ ㅋㅋㅋ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아줌마이다 보니 군것질거리가 정말 심각했어요 ㅠ 이놈의 음식...*-_-*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뿌리칠수있었어요 !! ㅋㅋㅋㅋ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2주부터 가속화가 붙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ㅋㅋ

완전 신기방기 ! !ㅋㅋ 언니만의 먹는특급비법 !!! 짱 !!ㅋㅋㅋ 헉4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ㅋ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_-*해결 !! ㅋ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ㅋㅋㅋ ㅋ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 ㅋ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 *-_-*

 

 

시작하고 나서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 엄훠 ㅋㅋ

주변에서도 살빠졌다 예뻐졌다 폭풍칭찬 !!! 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 ~ 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

남편이 팻다운파워번 살때는 ㅋㅋㅋ 욕을 욕을 했는데 이제는 자기 뱃살뺄거라고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 아꼬소행 ♥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