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밀리검은콩선식-10.6kg

패밀리검은콩선식㎣패밀리 검은콩선식

 

한달만에 10.6kg 빼면서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 大성공

먼저 ~ 패밀리검은콩선식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아이셋을 키우는 아줌마 인사드립니다.ㅎㅎ

아이셋에 남편까지 ㅜㅜ 다이어트 할 시간이 없더라구요 ㅜㅜㅎㅎ

그러던 중 남편이 패밀리검은콩선식을 사주더라구요 ㅎㅎ

어떤 문제 일까요..제의지 부족인걸까요..ㅎㅎ 살이 빠지지가 않더라구요 ㅜㅜㅎㅎ

그때 !! ㅎㅎ 친구가로 크게 효과를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먹는 방법이 쉽고 특별해서 무조건 빠진다는 소개 해주더라구요 ㅎ

 

 

 

바로 사'이트에 접속!! ㅎㅎ 문의글이 바글바글!!!!!!

저는 전화상'담을 했지요!ㅎ

를 잘몰라서 꼬치꼬치 물어 봤습니다 ㅜㅎㅎㅎ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패밀리검은콩선식은...... 남편에 주고 ! ㅎㅎ

띵동~~총알택배!! ㅎㅎㅎ 그리고 사은품(물통, 일기장, 줄자,등등) 정말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저는으로 다이어트를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엄청 많이 받았습니다.ㅎ

 

 

를 마시면 상큼~상큼~레몬향이 솔~솔 나더라구요 ㅎ

그래서인지 과자나 커피는 정말 줄었습니다.ㅎ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ㅎ

 

 

은 정말 초!!대박!!!

언니가 알려준대로 먹었을 뿐인데 살들이 몰캉몰캉 해지면서

 가속화가 붙으면서 사이즈가 줄기 시작하더라구요 ㅎ

허벅지가 2주만에 6.3cm나 줄었어요!

언니만의 특급비법 때문인거 같아요 ㅎ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챙겨먹으면 되더라구요 ㅎ

쿠키맛은 맛도 너무너무 좋고 배도 불러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

이건 좀 부끄러운 이야기지만..*^^*쾌변을 했답니다.ㅎㅎ

 

제가 아이셋을 키우며 다이어트를 성공할까 걱정을 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전화나 카톡으로 잘 챙겨주시고 다독여 주셔서 ㅎㅎ

정말 쉽게 다이어트를 성공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

 

시작한지 2주즘 옷이 헐렁헐렁 하더라구요 ㅎ

중간 측정을 해보니깐 벌써 6.2kg나 빠졌더라구요!!!!!!

WOW..대박 ㅎㅎ 주변에서도 칭찬들이 ㅎㅎㅎ 어깨가 으쓱으쓱 ㅎ

드디어 마지막날 ㅎㅎㅎㅎ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는 12.3cm

감동 ㅜㅜㅜㅜㅜㅎㅎㅎㅎ 정말 언니랑 안고 펄쩍펄쩍 뛰었지요 ㅎㅎ

주변에서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입니다 ㅎㅎ

제일 좋은건 살이 안찌는 체질로 변했다는 점~! 정말 신기한거 있죠 ㅎㅎ요리

다 언니만의 특급비법때문인거 같아요 ㅎㅎ

여기까지 마무리 하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