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팥물다이어트후기/팥물다이어트 효과Δ

팥물 다이어트효과/팥 다이어트 후기Å

 

한 달만에 9.7kg 감량 성공♥

 

 

 

스타킹에서도 나오고 빅뱅 탑도 팥물다이어트를 한다길래

붓기가 심하다가 살로 가버린! 저도 팥물 다이어트 도전!!

팥물끓이고 먹고.. 끓이고 먹고.. 끓이고..먹고..하..

끓이는것도 지치는데 맛은 더 .. 안되겠더라구요

제 입맛이 까다로운데.. 도저히 안들어가더라구요.. ㅠ_ㅠ

이미 몸은 다 붓고..술살에.. 너무 식욕이 왕성하기도 하고..

 부은게 살로 된 상태인데흑흑..

그래서 효과빠른단기간 다이어트를 찾아봤는데

요즘 가 그렇게 유행이더라구요.

건강도 챙기고 단기간에 살도 확실히 뺄수있다고 해서

찾고 찾아서 제일 관리잘해주고 서비스 좋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는 처음이라서 좀 떨렸는데

언니한테 카톡상담을 하니까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확신을 주면서 상담해주더라구요.

워낙 명성도 있고 관리잘해주기로 소문났는데 확신까지하니까

정말 믿음이 가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았구 ♥

언니가 진짜 사은품이랑 선물이랑 샘플 빵빵하게 줬더라구요.

심지어 이벤트중이였다면서

까지 서비스로 주고.. 와 4만원짜린데 언니통이 크더라구요!

살빼면 vipㅎㅖ택까지 준다고 해서 기를 쓰고했더니

9.7kg 감량성공!! 44사이즈 만들기 성공했고

지금 vip혜택까지 받고있어요  ^*^

 

 

언니가 알려준대로 먼저 먹었는데

처음에 먹을때는 약간 미식거렸는데 제 위가 안좋아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안그래도 위염이 되게 심했는데

3일정도 지나니까 진짜 거짓말처럼 위가 싹~~ 안아프더라구요

생각차이인가..ㅎㅎ

그담부터는 너무 맛있어지고 진짜~~ 제입맛에 딱딱딱!!

이렇게 맛있는데 밥먹은것보다 배부르고 살도빠진다니 신기신기~~

 

 

그리고 도 먹었는데 이게 진짜 최고였어요!!

아침에 상쾌함을 더해주고 마시면 화장실에 직행 ㅋ;;

모닝똥이 ㅋㅋ 진짜 대박대박 배도 슬림하게 들어가고

딴딴했던 어깨살이랑 허벅지살이 말캉해지더니 슬림슬림!! 해지더라구요!

덕분에 한달에 9.7kg 감량성공하고!

 

 

 물은 많이 마시는데 몸에서 수분을 잘 배출해내지 못하는 체질이라서

몸이 잘 부었는데 는 수분을 갖고있지않고

바로바로 노폐물이랑 배출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제 붓지도 않고!! 노폐물도 다빼서 피부도 좋아지고!

식욕도 확!! 잡아줘서 폭식이랑 과식 완전히 끊고

군것질도 이제 안하네요 ^^*

덕분에 한달에 9.7kg성공!

 

팥물다이어트할 때는 솔직히 ㅠㅠ 맛도 없고 그래서 힘들었는데

이 건 맛도있고 입안도 깔끔해져서 진짜 좋더라구요!!

:D 정말 한달동안 쉽게 다이어트한것같아요 ㅋㅋ

저 때문에 집에 물이 보리차에서 허벌티로 바꼈어요 ㅎㅎ

오줌줄기 쎄졌다고 다들 좋아하네요

 

 

의지박약형인데 언니가 맨날 카톡으로 전화로 관리해주고 하니까

더 쉽게 할수 있었어요! 완전 무서운 스빠르따관리속에 살뺀건데 ㅋㅋ

재밌고 빠르게 확실하게 뺀 것같아서 언니한테 너무 고마워요 ^*^

살빠지니까 진짜 신세계를 경험하는듯 ㅋㅋ

난생처음 비키니도 입고 수영장 놀러다녀왔네요 ㅋㅋ

아직도 거울을 보면 이게 내모습이 맞는지 안믿길때가 한두번이 아녜요.

집에서 엄마가 이제 살좀 찌라며 야식만들어주시고..

진짜 오래살고 볼일들을 많이 겪는 요즘이에요~~ ㅋㅋ

언니들도 망설이지 말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진짜 관리랑 서비스면은 언니를 따라오는곳이 없는것같아요~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번호남기고가요 ^^*

 

모두들 행복한 다이어트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