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뚝살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2.6kg 뺐어요!^^v

팔뚝살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2.6kg 뺐어요!^^v

 

제가 팔뚝살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2.6kg 뺐어요!^^

제가 한 팔뚝살빼는법12.6kg 뺀 저의 감량스토리~♥

살짝 공개할게요! >_<

 

 

저는 먹는걸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배가 고프지 않았지만 계속 음식을 입에

달고 살았고 먹는것이 제 일상의 3분의2를 차지했죠~

 

아무 생각없이 먹는걸 반복하다보니

살이 찌는건 정말 순식간이더라구요!ㅠㅠ

팔뚝살이 두꺼워지면서 뱃살도 점점 차오르더라구요!

정말 아줌마 팔뚝이 따로 없더라구요 ㅠㅠ

 

팔뚝살빼는법/뱃살빼는법을 찾고 있던 와중에~

친.구가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를 저에게 권해줬어요!

 

저도 궁금해서 인터넷에 알아봤는데~

먹기만 하면 운동없이 살빠진다고 하더라구요!!>_<

제가 먹는걸 좋아하니깐

먹는 다이어트라서 좋았어용!!ㅎㅎ

 

제가 좋아하는 먹는 다이어트라서

한치의 고민없이 바로 시작했어요~^_^

그덕분에 팔뚝살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2.6kg을 빼고 44반 사이즈 대성공♥

 

 

 

 

 

제가 팔뚝살이랑 뱃살 상체 위주로 살이 쪄서

팔뚝살빼는법으로 코치잘하고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뷰티풀콩에서 했어요!^^

 

후기를 보니깐 뷰티풀콩 언니에게

코치받고 팔뚝살빼는법 성공한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도 후기처럼

한달동안 1:1 맞춤 코치를 받고나니깐

팔뚝살, 뱃살이 안빠질수 없더라구요!!+_+

 

 

저는 팔뚝살빼는법으로 뷰티풀콩언니에게 추천받은

상.체.통.통 으로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구요!!^^

 

언니가 팔뚝살빼는법 반드시 성공하라고

살잘빠지는 샘.플이랑 사은품폭탄을 줘서

신바람나게 시작했어요^ㅁ^♪

 

 

먹는거 좋아하는 저는 굶지않고

팔뚝살빼는법으로 한달간 먹기만 했어요~>_<

 

아침, 저녁 밥대신 먹은 쉐~이크

달달하니 맛좋고 포만감으로 먹기 너무 좋았어요!!!

 

하루에 한잔도 못먹던 물대신해서 허~벌티를 마셔주니깐

먹는거 좋아하는 제 입맛과 식욕이 확 떨어졌어요!!♥

팔뚝살빼는법 군것질없이 쉽게 성공!!!!!!ㅎㅎ

 

 

그리고 가녀린팔뚝 44반 사이즈 만든 알~로에겔

언니.만의 알~로에겔 먹는 감량특급비법으로

한달만에 12.6kg이 빠지게 되었죠♡

 

살빠지는 속도가 시간이 지날수록 빨라졌어요!!!!

 

 

저는 이렇게 먹으면서 팔뚝살빼는법 했구요^_^*

 

갑자기 살이 쪄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ㅠ

언니는 1:1 맞춤 코치에 살잘빠지는 팁도 알려줘서

한달만에 12.6kg 빼는데 성공했어요^^v

 

언니가 알려준대로 한달 먹으니깐

요.요없고 살안찌는 체질로 바꼈고!

예전처럼 먹어도  날씬한 몸매 유지도!!!!^^*

가능하답니다!!♡_♡

 

제가 팔뚝살빼는법으로 살빠진거 보고

여기저기 막 그냥 막 물어와서 ㅎㅎㅎ

언니전화번호 알려드릴게요^^v

 

다들 날씬한 몸매 되세용!

2014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