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뚝살빼는법★

 팔뚝살빼는법★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저는 살빼고 아주 즐겁게 보내고있어요

비법 궁금하시죠?!알려드릴게요!ㅎ

 

 

얼마전 다녀온 여행 사진 이에요~

워낙 직업상 식사가 불규칙하고 고단한 몸을 달래려

늘 저녁마다 찾은건 술이였죠ㅎ 근데 술이 배신을 하더라구요ㅎ

살이 찌기 시작하는데 정말 무섭게 찌기 시작했어요

 

한 두달 사이에 7kg가 불어버렸죠 거기다가..

팔뚝살이 출렁대기 시작하는데 다이어트 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할수 있는 다이어트 찾다가 단.백.질 다이어트르르

찾았어요 저하고 딱 맞는것같아 인터넷에 유명한데 연락을 해봤어요!

 

 

상담받기 전에는 약인가?싶었는데 그게 아니라는걸

친절한 언니덕에 알게 되었고 들어보니까 너무 쉽더라구요ㅎ

그래서 언니가 몸에 맞게 추천해주시는데로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을 했구요~

언니가 잘챙겨 주신다더니 정말 한가득 챙겨주셨어요

살빼고 여행간다니까 필요한 선물에 사은품까지

게다가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비법까지 전수를~~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제일 처음에는 허브차를

마셔봤어요~물을 워낙 안먹어서 걱정했었는데 허브차가

물땡김도 있고 입맛조절까지 해주니까 밤에 식욕이 안돌더라구요ㅎ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를 타서 먹는거였는데

만드는것도 간단하구~식사 불규칙했던 저한테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는데 배까지 든든한 이 한끼덕에 살까지 빠져서 기분짱!

 

한달만에 사이즈변화가 대박!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고 넘쳐나던 팔뚝살을 정리 해준건 알로에였어요!

정말 출렁출렁 꿀렁되던 팔뚝이 언니만의 알로에 먹는비법까지

더해져서 완전 매끈하게 빠졌답니다 -7cm가 줄어서ㅎㅎ

이젠 민소매 원피스는 그냥 입을수 있답니당!

 

언니덕에 해외가서 멋진 사진 많이 찍어왔어요ㅎㅎ

 

 

 

한달동안 가장 좋았던게 정말 언니만의 1:1 밀착관리!!

언니가 어쩜 그렇게 꼼꼼하게 식단에 사이즈를 체크해주시는지

저는 덕분에 정말 쉽게 다이어트 한것같아요ㅎㅎㅎ

 

언니덕에 팔뚝살빼려고 만난 쉐,이크 덕분에 군살정리까지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지금 3달째 유지중이에용ㅎ

 

저처럼 팔뚝살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구 갈게요 모두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