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뚝살빼는방법

 팔뚝살빼는방법

 

 

 

 

덜렁더렁 팔뚝살 지겨웠던 지방덩어리들 안녕~

제가 팔뚝살빼는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워낙에 상체에 살이 좀 많았던 편이라

뭘 입어도 그냥 큰 박스티나 헐렁하게 입는게 일이였어요;

남들처럼 딱붙는 티셔츠도 원피스도 입고 싶었는데 제일 걸리는게

 팔뚝살 뱃살...이건 뭐 그렇게 용을써도 빠질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사 맞아서 잠깐 괜찮았었는데

다시요요로..무용지물 ㅠㅠ그래서 팔뚝살빼는방법 찾던중에

 알게된게 단.백.질 다이어트 였었는데 보니까 효과본사람도 많고

간단하길래 솔깃해서 비법많다는곳에 바로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엄청 친절하게 연락오시면서ㅎㅎ 몸상태

하나하나 물어보시더니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ㅎ

그 전문가 다움에 뿅가서 바로 질렀구요

 

언니가 택배도 하루만에 보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ㅎ

게다가 사은품에 선물들이 어찌나 많은지 감동 ㅜㅜ

고맙다고 연락하니까 전화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비법들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 할수 있었어요!

 

 

 

언니말듣고 제일 처음에 먹었던게 쉐이크

이게 진짜 신기하게 달고 맛있는데 배까지 든든하더라구요?

 

게다가 중간중간에는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주니까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면서 군것질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제가 효과 많이 본게 알.로.에.!!!!

이건 정말 기적적인듯해요 그렇게 딴딴해서 안빠지던

팔뚝,허벅지 살들이 풀리면서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이건 정말 경험해보시면 아실거에요 갠적으로 강추!

 

 

한달동안 팔뚝살빼면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의 1:1밀착관리!

꼼꼼하게 식단에 사이즈들을 체크해주셔서 ㅎㅎ

진짜 기적적으로 한달만에 8kg빠지면서 사이즈가 대폭 줄었어요!!

 

팔뚝이 8cm 허벅지 15cm 그덕분에 44사이즈 원피스 입구요!ㅎㅎ

너무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ㅎㅎ

 

팔뚝살빼는거 비법많은 언니 만나니까 어렵지 않더라구요

제가 추천드리고 갈테니 저처럼 예뻐지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