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뚝살빼기 성공♥한달만에 10kg빠졌다!!

팔뚝살빼기 성공!!!^^*한달만에 10kg빠졌다!! ㅋㅋ

 

팔뚝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 나으 ㅋㅋ 레알 다욧후기!

사진먼저 고고고고~~ 날이 많이 선선해졌네요~~ ㅋㅋ 

 

팔이 가려져서 안보이죵?ㅋㅋ아래 보세요~ ㅋㅋ

팔뚝살빼기 완전 성공했습니다!! ㅋㅋ

 

 

고등학교 졸업하고 대학교 들어가서 부터였던것같아용

진짜 팔뚝살이 너무너무 스트레스ㅠㅠ

옷을 입어도 테가 안나고 팔 때문에 입을만한 옷 없어지고.

술마시니까 배도 찌는데 팔뚝살도 장난아니게 찌더라구용 ㅠㅠ

팔뚝살이 계속 찌니까 진짜 애들이 아줌마 팔뚝살같다고하고

살이 하체로는 많이 안가는데 상체로 어찌나ㅡ 가던지.

그중에서도 진짜 팔뚝살 ㅠㅠ

정말 .. 고등학교때까지만해도 안그랬는데

대학교 들어가면서 부터 스믈스믈 찌더니.

졸업하고 회사생활하면서 폭발데쓰!! ㅠㅠ

흑흑.

 

 

친구들도 심각하다고 하고

남자친구도 계속 팔뚝살 만지니니, 스트레스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팔뚝살빼기 검색해봤고

팔뚝살빼기 성공한 사람들꺼 후기를 막보고있는데

대부분 로 살뺀사람들이 진짜많고

요요도 없고 살처짐없이 단기간에 살을 훅훅 뺄수 있다더라구요.

그래서 귀가 솔깃해지기 시작하면서

저도 팔뚝살빼기 성공할 것 같은 예감이 뽜악!1

그렇게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는 4인치 그리고 팔뚝 8cm줄이기성공!!

ㅋㅋ진짜 팔뚝살빼기 완전 성공했어요!

 

 

이것도 관리잘해주는언니를 만나야

팔뚝살빼기 완벽하게 성공 할 수있다고해서

팔뚝살빼기 후기 찾고찾아서 가장 유명하고

관리잘해준다는 언니 추천받아서 시작했고!!

언니한테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답변해주면서

팔뚝살빼기 전문이라고 하더라구요!

더 믿음이 갔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4인치 팔뚝 8cm줄였어요!! 냐하하히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받았고

언니가 카톡상담이라서 선물많이 준닥소했어용

기대엄청 하고있었는데 박스를 딱!! 열어보니!

세상에나~~ ㅋㅋ 어메이징~징징징~! ㅋㅋ글벨!~징글벨~

ㅋㅋ진짜 무슨 산타가 온것마냥~~ ㅋㅋ

선물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박스가 빵! 터질려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 시작전부터 기분업업! ㅋ

게다가 언니가 살 열심히빼라고 3만원정도하는

셀유로스까지 서비스로 넣어줬어용! 완전 무한감사 ^^

 

 

 

택배를 받고 언니한테 카톡을 보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가 왔어용ㅎㅎ

상체살 잘뺄수있는 그중에서 팔뚝살빼기 진짜 잘할수 있는

방법이랑 언니만의 특별비법들을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처음에

를 먼저 먹어봤는데~~ 세상에나~~ 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회사에서 나오는 밥보다 더 맛있었어용!

정말 맛있고 부드러운데 배도 든든!! ㅋㅋ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니까 아침에도 안빠뜨리고 먹게되더라구용!

그렇게 탄력있게 10kg가 쑤우욱!

 

 

뱃살이랑 팔뚝살빼기 잘 하려면

물도 많이 마셔야된다더라구요!

물을 원래 많이 못마시는편이거든용

그래서 걱정많이했는데는 레몬향이나는게

계속계속 당기더라구용!!

상큼하니 다른 군것질거리도 생각안나고

노폐물이 잘빠지니까 덩달아 피부까지~~ ㅋㅋ 깨끗!

 

 

팔뚝살빼기 하면서 진짜 좋았던게

!! 진짜 사이즈 훅훅!! 줄어들더라구용!

팔뚝살이딴딴딴딴!! 했는데 2주 꾸준히 먹으니까

말랑몰랑해지더니!! 사이즈 주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용!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팔뚝살빼기 도움 최고최고!! ㅋㅋ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팔뚝살 8cm빠지고

허벅지도 덩달아 10cm가 줄어들었어용!!ㅋ

 

 

다이어트 하면서 중간에 정체기가 오기도해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관리를 잘해줬어요

맨날 카톡으로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별로 크케 다이어트 하면서 신경쓸 일없이 잘 뺐어용!

한달만에 10kg빼고 팔뚝살 8cm에 허벅지 10cm 빠지는 기적!

팔뚝살빼기 성공하니까 언니가 정말 축하한다며네서

5만원 하는 프로틴바 디럭스로 한박스 선물주심 ㅋㅋ

이런 감동의 쓰나미인 다이어트가 있을까용?ㅠㅠㅎㅎ

 

 

 

주변에서도 아줌마 팔뚝애서 이젠 초틍학생보다 얇을 팔뚝됐다고

그만빼라고 어떻게 그렇게 남들빼기 힘든 팔뚝살 잘뺐냐고

칭찬에 질투에~~ ㅋㅋ 요즘 하루하루 기분이 좋아요! ㅋㅋ

아침에 일어나는데 ㅋㅋ상쾌하고 가뿐해용!!♥

 

이런후기글 같은거 광고글 같고

진짜 맨날 그냥 지나치듯 보는글이였는데

제가 효과도 너무 잘보고 언니가 관리도 너무 잘해줘서

일부로 시간내서 정성스럽게 ㅋㅋ 이렇게 팔뚝살빼기 성공후기 남겨용!

진짜 살빼고 나니까 옷핏부터 사람대접 달라지고

남자친구랑도 지금 더 뜨거워졌다니까용

언니가 먹으라는 방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효과가 너무 놀라워서 감사한마음이 ㅋ하늘을 뚫을판임! ㅋ

 

제가 팔뚝살빼기 성공할 수 있게 10kg빼게 도와준언니

연락처 남길께요~ 이번기회에 팔뚝살 완전 날려버리세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