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뚝살빼기☆

 팔뚝살빼기☆

 

 

 

축축 쳐지던 팔뚝살 드디어 훠이~제가 팔뚝살빼는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워낙에 상체에 살이 많았었어요;

하체는 그냥저냥 볼만했는데 왜그렇게 살이 위쪽으로만 찌는지ㅜ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특히나 팔뚝살은..어마무시해서

좋다는건 다해봤었는데 진짜 꿈쩍을 안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팔뚝살빼기 검색해보고 있었는데 대박대박 인터넷에

단.백.질 다이어트로 많이들 빼셨길래 딱이다 싶어서

 비법많다고 추천많은 곳에 연락했어요!

 

 

연락을 해보니깐 언니가 답장도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더라구요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니까

이해하기도 쉽고 원하는가격에 딱 그래서 바로 주문~

 

주문하고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구요ㅎ

안에보니까 사은품에 선물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고맙다구

언니한테 연락하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비법,노하우까지 팍팍 전수를 해주셨어요ㅎ

 

 

 

언니가 알려준대로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 부터 먹어봤는데

와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점심에는 밥먹으니까

회사에서 눈치도 안보고 저한테 딱이더라구요ㅎ

 

 

중간중간에는 커피대신 허브차를 수시로 마셔줬는데 신기하게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그덕에 자판기커피랑 군것질까지 뚝 하고 끊고 한달꾸준히 먹으니까

 

세상에 허리가 -4.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저의 팔뚝살을 온데간데 없이 빼준건

알로에!!세상에 그렇게 딴딴해서 움직이지도 않던게 말랑~말랑

 해지더니만 세상에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한달만에 팔뚝이 7cm나 줄어가지구 !!!진짜 가녀린 팔뚝 완성>,<

 

 

 

한달동안에 팔뚝살빼기 하면서 진짜 좋았던게

 언니가 관리를 해주시는거였어요 뭘하든 다 혼자하는거라

힘들었었는데 언니가 식단에 사이즈를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서

응원해주시니까 너무 쉽더라구요 ㅎㅎ

 

그덕에 제가 원하던 뱃살,팔뚝살 훠이훠이 했구요ㅎㅎㅎ

부분적으로 특히,팔뚝,뱃살 고민이신 분들께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게요♡저처럼 다욧 꽁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