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뚝살빨리빼는법.팔뚝살빨리빼기!!(한달10kg빼기성공~호호)

팔뚝살빨리빼는법.팔뚝살빨리빼는방법.팔뚝살빨리빼기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동안 관리받으면서 ~

너무 까아아알끔 ㅎ~~ ㅋㅋ 하고 예쁘게 10kg빼기 성공 ^^~~

 

살이 엄청나게 예쁘게 잘 빠져서 ㅋㅋ 이제 팔아래 출렁이는 살들이 없어졌어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팔은 물론이요~~ ㅋㅋ

허리까지S 라인 된 비결 알려드릴께요~~ 컴온 ~~ ^^!!

 

 

 

사실 저는 제가 뚱뚱해졌다는건 생각안했고..

옷이 작아지면 아~ 빨래를 잘못해서 옷이 줄어들었는가보다.

라도 생각했고 그렇게 믿고싶었져.. 현실도피 ㅠ.ㅠ

 

근데 친구가 사진을 찍어줬는데. 헐..

진짜 이건 심각하더라구요.

왠 돼지가.. 사진속에있는데 그게 저더라구요.ㅠ.ㅠ

 

무슨씨름선수도 아니고 진짜 보기 흉한 몰골.. ..ㅠㅠ

특히나.. 팔이 진짜;ㅋㅋㅋ 대단하도록 굵어서 ㅋㅋㅋㅋ

제가 제몸을 못보겠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인터넷에 효과좋은다이어트 방법을 검색했는데!!

온통 단백질쉐키 얘기뿐! 단백질쉐이크가 그렇게 살도 잘빠지고 효과도 좋다고

소문이 자자자자자~~ 하길래!! 가장 관리잘해준다는 언니 추천받고

한달동안 팔뚝살빨리빼는법 노하우 제대로 전수받아서

10kg빼고 `ㅋㅋ 안찰랑 거리는 팔뚝라인 완성~완성~ ㅋㅋ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해서 카톡으로 연락을 했는데

언니가 제 몸상태하나하나 확인을 하더니~

제몸에 따악! 맞는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시더라구요!!

팔뚝살빨리빼기에 이만한게 없다면서 확실히 팔뚝살빨리뺄수있게 도와준다길래!

언니가 적극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다 끝내고~ ㅋㅋ

마음은 이미 팔뚝살빨리빼기 다 성공한 ㅋㅋ 모델몸매 마음으로 ㅋㅋ

택배를기다리는데 24시간도 안지난 다음날에 바로 택배도착!! ㅋㅋ

 

팔뚝살빨리빼기 언니가 빨리 성공하라고 ㅋㅋ 빛의 속도로 택배를 뙇!! ㅎㅎ

그렇게 시작된 다이어트가 한달후딱 금방가고 10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2cm 팔뚝 5cm가 줄어들었지용~~!!

 

 

 

 

팔뚝살빨리빼려고 주문한 박스가 크길레 지레 겁먹고

한달동안 이 많은걸 어떻ㄱ ㅔ 먹지 생각하고

박스를 딱!~ 열었는데~~ `대박대박대박~~ ㅎㅎ

언니가 사은품에 선물에 각종 샘플들을 엄~~청나게 챙겨주셨더라구요!!

그러면서 팔뚝살빨리빼기 특별비법까지 다 적혀있는 종이까지 +_+!

 

택배 잘 받았냐고 카톡이 오더니~ ㅋㅋ 받았다고 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팔뚝살빨리빼는법 성공할 수 있는 언니만의 노하우 하나하나 다 알려주는데

이것은~ ㅋㅋㅋ 신세계~~ ㅋㅋ 언니랑 통화하는 자체만으로도 팔뚝살 다빠지는느낌!?ㅋㅋ

 

그렇게 한달동안 언니가 알려준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10kg빼기 성공~~ ㅋㅋ 팔뚝이 5cm나 후룩! ㅋㅋ 줄어드는 놀라운경험을 했어요!!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처음에

단백질쉐이크를 먹었어요~ 쉐이크를 하루 아침 저녁 2끼를 먹고

점심1끼는 내가 먹을수 있는 밥을 먹으니까 크게 스트레스도 안받고~ ㅋㅋ

무엇보다 ㅋㅋ 너무너무 맛있고!부드럽고 배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ㅎㅎ

쿠키랑 초코랑 섞어먹으니까 너뮤너뮤 맛있고!!

2분도 안걸리니까 간편하고 시간절약까지!! ㅋㅋ

진짜 팔뚝살빨리빼려고 샀는데~ ㅋㅋ 일석이조로 얻은것들이 넘넘 많아요~!!

 

 

그리고 단백질쉐이크를 마시면서 언니가 팔뚝살 빨리빼고 싶으면

허브차도 수시로 마셔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허브차를 수시로마셨는데~ ㅋㅋ 입안이 청량해지는데

먹고싶은 생각이 절로 없어지고 식욕이 뚝뚝 떨어지더니

그 좋은 삼겹살. 치킨이 눈앞에 있어도 손이안가더라구요!1

기름진음식이 안땡기니 자연스레 피부도 좋아지고~ ㅋㅋㅋ

수시로 먹으니 배가 빵빵하게 부른게 다른음식 들어갈 틈이 없었어요~~!!

 

한달동안 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2cm줄이기 성공~~^^

 

 

 

 

아!그리고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하면서

팔뚝살빨리빼기 효과 제일 잘 보게 해준게!!

바로 위에있는 알로에였어요!! ㅎㅎ

후기 보니까 이 알로에로 사이즈 줄인분들 엄청 많다고 해서!!

 

기대 만땅만땅!! 했는데~~ ㅋㅋ 진짜로 저도 ~~ ㅋㅋ

후기에서처럼 알로에를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마시니까

사이즈가 엄청나게 잘 줄더라구요!! ㅎㅎ

솔직히 한 2주동안은 효과가 그렇게 좋은것 같지않아서

언니한테 투정도 부리고 짜증나고 그랬는데!!

2주 지나면서 부터 진짜 팔뚝에 딴딴했던 살들이 말랑~~ ㅋㅋ 해지기시작하더니!!

급속도로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는데!

살빼는걸 멈출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ㅋㅋ

계속해서 ㅋㅋ 언니가 알려준 팔뚝살빨리빼는 비법대로 알로에 먹으니까

 

 

팔뚝 5cm는 기본이요!! 허리5인치 허벅지 12cm 줄고!! ㅎㅎ

온몸에 덕지덕지있던 등살! 뒷구리살! ㅋㅋ 종아리살 . 목살

살이란 살은 다 없어졌어요~~!!!

 

 

 

완전 행복행복~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전신살 뺄 수 있었던건

바로바로 코치언니의 관리덕분이였어요!!ㅎㅎ

 

언니가 살 잘 뺄수있게 수시로 1:1맞춤관리해주고~

식단이랑 사이즈체킹에 다이어트 팁까지 보내주니까 ~ ㅋㅋ

그냥 그거에 맞춰서만 지켜먹었더니 살이 엄청나게 잘빠지더라구요!! ㅎㅎ

 

 

언니가 살 잘뺐다고 선물도 보내주고 ㅠ.ㅠ ㅋㅋ

기념일마다 카톡으로 선물보내면서 챙겨주고~ ㅋㅋ

진짜 팔뚝살빨리빼기하면서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 했어요! ㅋㅋ

 

인생에서 처음하는 다이어트 였는데 팔뚝살빨리빼기 전문가였던 언니 만나서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2cm 팔뚝 5cm 줄이기 !! 제대로 성공하라 수 있었어요!!!

 

살빼고 나니까 기존에 입던 옷들도 너무너무 커지고~ ㅋㅋ

친구들 여기저기서 어떻게 살뺐냐 비법알려달라 너무 예뻐졌다 난리나고 ~ ㅋㅋ

이제는 팔아래 출렁이는 살 없어서 자신있게 사진찍고~ ㅋㅋ

인생에서 제일 날씬해진 기념으로 해외여행까지 저에게 선물했어요~~ ㅋㅋ

 

여러분도 제가 팔뚝살빨리빼기 엄청 잘 도와주는 언니 소개시켜드릴테니까

언니한테 관리받으시고 살 예쁘게~~ 잘빼셔서 해외여행 선물하세요!!♥

 

 

 

 

팔뚝살빨리빼는법. 팔뚝살빨리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