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위스트런후기겸뱃살빨리빼기

트위스트런후기Τ뱃살빨리빼기

 

트위스트런후기겸 뱃살빨리빼기입니다 ~ 트위스트런도하고 음식조절도해서

한달만에 11kg 살뺐네요~♥

 

 

회사생활 8년차 남은건 살뿐이였습니다 ㅋㅋㅋㅋ

집에서 뒹굴뒹굴 주말에 홈쇼핑 보던중 트위스트런 발견!!!

혹혹 하겠더라구요 ㅋㅋ 홈쇼핑의매력 ㅋㅋㅋ

결국 트위스트런 구입!!! ㅋ그리고 ~식이요법도 병행 하기 위해

알아보던 중 단백질다이어트 발견 !!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한 에서 시작했어요!!

식이요법 + 트위스트런후기 동시에 스타트할게용~~

 

트위스트런구입하고 나서 단백질다이어트상담 요청!!

1:1 무료 상담을신청해봣어요 ㅋㅋ알아보려궁~

그런데 정말친절상담 그리고 몸에 맞는 단백질다이어트 추천해주기 시작!

믿고 뱃살빨리빼기 도전 ! ㅋㅋㅋㅋ

 

 

트위스트런 주문한것보다 먼저 도착한택배 !!

총알배송 + 사은품가득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샘플등등)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

트위스트런과 함께해서 뱃살빨리빼기 성공 할 수 있을것만 같았어요 ㅋㅋ

전화로 코치언니가 먹는비법 1:1로알려줘서 대박이였어요!!

 

 

저는 언니랑 뱃살빨리빼기 시작하면서 으로 시작!! ㅋ

 

저는 술배를 타고 낫엇거든요 !! ㅋㅋㅋㅋ이대로는 안되겠다고 생각함!!! ㅋㅋㅋ

 

 

허브차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자꾸 손이가용~수시로 마셨어요~ ㅋㅋㅋㅋ

치맥을 너무너무 사랑했는데~정말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 확실히 되더라구요 ♥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꿀 ~ 피부  ^^*

단백질세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챙겨먹기만 하면되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고 고소하고 배까지 불러서 너무 좋앗어요~

정말정말 쵝오 ㅋㅋㅋ

일주일마다 화장실 2번밖에 못갔었는데 ~이젠매일매일갈 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알로에겔은 정말 대박 이였어요!!!

트위스트런도 짬짬이하면서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화 줄어들더라구요!!

뱃살빨리빼기가 시급했었는데 !!

허리둘레가 일주일만에 2인치 줄여들었더라구요~~~

뱃살뿐만 아니라 팔뚝 이랑 허벅지까지 쪽쪽 빠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총 허리둘레 4.5인치 허벅지둘레 15cm 줄여들었어요!!!

정말 코치언니만의 먹는비법이 특별한거 같더라구요  ♥

 

 

트위스트런만했으면 아마 대박성공못했을텐데

언니의세심한한 관리를 받으면서 정말 확실하게 성공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정말 마지막 다이어트였어요!!! *^^*

친구랑 다이어트하는기분이랄까 ?! ㅋㅋ홧팅2

 

 

 

트위스트런이랑 단백질병행 하면서 2주만에 6키로 빠졌어요!! ㅋㅋ

살빠지니깐 주변에서 먼저 알아보기 시작하더라구요~히힛 ♥

만족대 만족 이게 바로 다이어트의즐거움이랄까나?!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8kg 허리둘레 4.5인치 허벅지둘레 15.8cm 줄였어요~~

홀롤로로롤 ♥ 쒼나더라구요!!! ㅋㅋ하트3

정말 1달이 지났는데 요요없이 유지 하고 있어요!! ㅋㅋ

정말이렇게 한달만에 뺄 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특급관리 덕분 ♬

정말 사랑합니다 !! ㅋㅋㅋㅋ

살정말빼고싶으시다면 적극추천해드려요 !!

추천 왕 추천!! 정말이요 ~~ ㅋㅋㅋ 미친듯이 추천 또 추천 합니다 !

여기까지 저의 트위스트런후기겸 뱃살빨리빼기성공한 경험담 올릴게요!! ㅋㅋㅋ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