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리팩트파이널데이나이트-10.6kg

트리팩트파이널데이나이트₩트리팩트 파이널 데이-나이트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하고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변신

트리팩드파이널데이나이트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ㅎ먹는걸 너무 너무 좋아하는 아줌마!!! 인사드립니다.!!

하루종일 집에서 TV보면서 간식 먹고 또먹고  ㅜ.. 뒤룩뒤룩 살들이...

아 다이어트를 해야하나 생각하던중 청소하면서 홈쇼핑에서 트리팩트파이널데이나이트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지름신!!!!!! ㅎㅎ하지만....ㅜㅜ저는 작심삼일.. 포기포기 이때!!

이웃집에 사는 언니가 로 살을 많이 빠졌더라구요!!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을 추천하더라구요 ㅎㅎ

 

바로 사'이트에 접속!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폭발적!! ㅎㅎ

저는 전화로 상'담 연결~

에 대해 아는 정보가 없어서 꼬치꼬치 물었죠 ㅎ

정말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여기서부터 믿음이

트리팩트파이널데이나이트를 정리하기도 전에 ㅎㅎ택배왔습니다.!1

총알배송! 거기에 사은품들이 가득가득~

이맛에 다이어트를 하나봐요 호호호 ♥

 

언니와 상'담을 통해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ㅎ

 

 

를 마시면 레몬향이 솔~솔 나면서 자주마시게 되더라구요 ㅎ

전에는 군것질을 많이 했는데  정말 많이 먹었죠...ㅜㅎㅎ

수시로 자주 마셔주니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

 

 

은 정말 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신기하게 살들이 말랑말랑~

허벅지가 2주만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6.2cm나 줄었어요 !!

언니만의 특급비법인거 같아요!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더라구요!! ㅎㅎ

쿠키맛은 맛도 너무너무 좋구 ㅎㅎ 배도 불러서 좋아요 ㅎ

부끄러운 일이지만...변비가 해결!!*^^*

 

제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언니가 전화나 카톡으로 응원해주시고 다독여 주셔서 ㅎㅎ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느낌으로 쉽게 다이어트를 성공 할 수 있었어요

시작한지 2주즘 청소를 하는데 몸이 가벼워 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중간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 벌써 6.2cm나 빠졌더라구요!

와...ㅎㅎ주변에서 살이 많이 빠졌다고 ㅎㅎ 어깨가 으쓱으쓱~ㅎㅎ

자신감이 업업!!!!!!!!!! ㅎㅎㅎ

드디어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는 12.5cm!!

아 정말 ㅜㅜ 기뻤어요 ㅎㅎ 주변에서는 언니번호를 알려달라고 난리가 아니예요!!ㅎㅎ슈퍼맨

이제 청소할때 숨이 차지 도 않고 ㅜㅜ너무 좋은거 있죠?ㅎㅎㅎ

이게다 언니만의 특급비법때문인거 같아요!! ㅎㅎ

그럼 전 여기서 마무리 할 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