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리팩트파이널㎜후기

트리팩트파이널ℓ트리팩트파이널후기ℓ트리팩트파이널데이앤나이트

 

한달만에 10.6kg빼고 66사이즈에 44반사이즈 완성 ♥

먼저 트리팩트파이널후기적기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안녕하세요!! ㅋㅋ평범하지만 뚱뚱한 주부 1人 ㅠㅠ

아기 때문에 운동을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못하겠더라구요 마침 홈쇼핑에 트리팩트파이널!!!

당장 지름신 강림 !!! 구매했지만 저의 작심삼일 스타일 ㅠ 구석에 ...

그런데 가족모임에서 사촌언니가 로 홀쭉이가 됬더라구요!! 다시 눈에 불이 +_ +

언니가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수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 나더라구요 !!!ㅋㅋ

에 대해서 궁금했던터라 바로 전화상'담!!!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 + 저의 마음폭풍이해 ㅠㅠ ♥

 

 

트리팩트파이널정리하기도 전에 택배도착!!

총알배송+사은품만땅(줄자,쉐이크통,물통,티용기,휴대용기등등등)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ㅋㅋ

트리팩트파이널이랑은 좀 다르게  상'담 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아줌마라서 군것질을 손에서 못 놨었거든요 ㅠ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2주부터 가속화가 붙기 시작하면서 !!!!! 허벅지가 7cm가 줄어드는 현상!!! ㅋㅋㅋ

정말 언니만의 알로에겔 특급비법 !!! 완전 짱짱짱 ♥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ㅋㅋ

쿠키맛으로 먹엇는데 어찌나 맛있고 든든하던지 !! ㅋ할레루야 !!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해결!!! ㅋㅋ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_~ ㅋㅋㅋ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성공 ♥

 

 

트리팩트파이널은 후딱 포기했지만~ 관리속에서 2주쯤 되니깐 폭풍효과!!

벌써 5.4kg나빠졌더라구요 !! ㅋㅋㅋ

주변에서도 살빠졌다는 소리만 하니깐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남편이 트리팩트파이널 치울때 어찌나 눈초리를 주는지 ㅡㅡ+

이번에 한달만에 10kg빼고 나니깐 저를 달리 보더라구요 ~♥ 야홋~

정말 이런 놀라운 성공 결과는 전부다 언니만의 +_+ 특급비법때문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