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튜브살 없애기&튜브살 빼기

튜브살 없애기^튜브살 빼기

 

튜브살 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허리 6인치 줄였어요!!!

몸무게는 10.2kg!! 허벅지 11cm줄이기 성공!

 

 

보이세요?ㅋㅋ튜브살이 바로 저겁니다. 

배에 튜브넣은거 절대 아닙니다..

진짜 술을 워낙에 좋아하다보니까 배에 튜브살이 장난 아니였어요.

아무리 빼려고 미친듯이 노력을 해봐도 효과 꽝꽝꽝..

진짜 ㅠㅠ 미치겠더라구요. 죽어라 빼고싶은데

온 갖 다이어트를 해도 안되니까.

운동도 해봤는데.. 아. 술의 위력이란.

그러다가 아는언니가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썩 내키지는 않았는데 옆에서 언니가 계속 해보라니까

또 귀가 팔랑거려서.. ㅋㅋ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뚜둥!! 한달만에 진짜 허리가 6인치 줄면서!!

튜브살이 쏘오오오옥!! 하고 빠졌어요!!!!

 

야. 이런 기가막힌 다이어트를 내가 왜 이제야 알았을까!!!

진작에 했었더라면!! 튜브살 따위 벌써 없앴을껀데!!

진짜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일단 아는언니가 계속 단백질 단백질 하길래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효과도 좋고

튜브살 빼기 성공한사람들도 많고 해서

찾고찾아 튜브살 없애기 진짜 제대로 도와준다는

사이트 추천받고 들어가서 상담을 받았는데

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로 다시 상담받았고!

언니가 제 몸상태 체크해주더니 프로그램으로

추천을 해줘서!! 시작했고!!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6인치 줄이기성공!

한달동안 10.2kg 빼는건 진짜 일도 아니더라구요!!!!!

 

 

이게 상담을 받고 보니까

한달동안 언니가 무료로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를 해준다고해서

더 뭔가 성공할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언니가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해줘서

진짜 다이어트 신경쓰는 것도 없이

한달만에 튜브살 완벽하게 없애기 성공했습니다!! ^^

 

주문한 다음 날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고!

언니가 전화로 상담을 했다고

서비스에 사은품에 샘플을 진짜 엄청 챙겨줬어요!

게다가 3만원 상당하는 부종없애는 제품까지 서비스로  good!!

유명할 만 하더라구요!!

그렇게 언니를 만난게 복이되어

한달만에 10.2kg가 빠지면서 튜브살 없애기 성공~~^^!!

 

 

이게 사람마다 먹는 방법을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바꿔주더라구요!

언니가 저한테는 튜브살 없애기 제대로 효과볼수있게

저만의 방법을 만들어줬고

아침 저녁으로 식사를 했고 점심에는 밥을 먹었어요!

한끼는 밥을 먹을수 있으니까 크게 스트레스안받았고

수 ㅔ이'크가 너무너무!! 맛있고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게다가 만드는데 2분도 안걸려서 아침도 안거르게되고

하루가 든든~~~ ㅋㅋ 한 기분이랄까?!

그러면서 아침에는 가뿐한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워낙 술도 좋아하고 식욕식탐이 왕성한 편이라

먹는다이어트는 안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이 다이어트는 를 마시니까

식욕억제가 제대로 되면서 술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게다가 레몬향이 입에 퍼지는게 입이 깔끔해져서

군것질 간식 이런게 전혀 생각안났어요!

한달동안 간식유혹없이 10.2kg빼고 튜브살 빼기 성공^^!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에는 오메가3가 포함되어있었는데

튜브살 빼기에는 이 오메가3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2배로 먹었어요. 너무너무 심하다고 하니까

언니가 오메가3를 2배로 먹으면 확실히 효과를 본다더라구요!

이왕 언니 믿고 시작하기로 한거 2개 구입해서 먹었더니..

세상에 진짜 옆구리 튜브살이 없어지는게 눈에 보이는거에요!!

그렇게 한달만에 10.2kg가 빠지면서 허리 6인치 빼기 성공!!

 

몸상태를 말하면 언니가 수시로 먹는 방법 다시 제시해주고

하루하루 옆구리 튜브살이 없어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다이어트 하는 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처음에는 별로 티가 안난다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정말 확느낌.ㅋㅋ

그리고 샤워할 때도 보니까 살이 쑥쑥 옆구리 없어지는게 눈에보였어요!

오메가3 먹으면서 상체살은 다 뺀듯해요!! ㅋㅋ

 

 

그리고 다이어트 하는동안에 도 언니가 추천해주더라구요!

이게 몸속을 정화해줘서 오메가3나 살빠지는 쉐이키 효과를

더 잘 흡수시켜준다고!!해서 바로 먹었죠.

이미 효과를 너무 잘 보고있는상태였는데

더 잘보고 싶어서 ^^ 그렇게 먹었더니

허리가 6인치 줄었고 덩달아 허벅지가 12cm가 훅훅!!줄었어요!!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뿐인데 ^^

 

새콤달콤한게 입에 맞는데 잘 마셔주니까

안좋던 위까지 편안해진 느낌이랄까?

진짜 이거하면서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아침에 일어나는거부터 가뿐한게 느껴진다니까요!!

한달동안 10.2kg빠지면서 허리가 6인치 허벅지 12cm!!!

게다가 군살들이 진짜 쪽쪽 빠졌어요!!

연예인몸매가 이제 안부럽네요 ~~~ ^^!

 

튜브살 없애기 성공하고 이번엔 ㅋㅋ 뱃살 튜브가 아닌

진짜 튜브타고 해수욕 즐기고 왔습니다.

바다에 비키니 입고 간적은 처음이에요~~ ㅋㅋ

비키니 입었을 때의 쾌감이란~~ ㅋㅋ

튜브살이 너무 심해서 비키니는 꿈도 못꿨었던 사람인데

제가 이렇게 변해있는게 너무너무 신기하고~~ㅋㅋ

거울보는게 힐링이네요 ~~ ㅋㅋ 제모습이 너무 예뻐서!!

 

 

언니가 한달만에 10.2kg빼고 튜브살 없애기 성공했다고

선물로 5만원정도하는 프로틴바 디럭스까지 선물로줬어요!

완전 무한감동 ㅠ_ㅠ 살빼준것도 고마운데 선물까지

언니 아니였으면 아직도 배에 튜브끼고 살았을꺼에요.

 

 

살빼고 나니까 주변에서

배에 튜브가 어디갔냐며!! ㅋㅋ

한달동안 안보이더니 지방흡입 한거 아니냐부터 시작해서

요즘은 제가 핫이슈 입니다~~ ㅋㅋ

언니한테 소개도 많이 시켜줬어요~~ ㅋㅋ

언니가 소개시켜줬다고 또 선물주고 ~~ ㅋ

 

이건 제가 다이어트를 하는건지

선물을 받는건지 으하하하^^

튜브살빼기 평생 저는 안되는 일일꺼라 생각했는데

언니한테 관리를 받으니까

진짜 식은죽 먹는것 보다 쉽더라구요!

한달만에 제가 10.2kg나 빼고~~ ㅋㅋ

 

허리가 6인치 줄어서 예전 입던 옷들이 싹! 안맞네요 ^^;ㅋ

 

다 버리고 이번에 쇼핑새로 싹~~ ㅋㅋ 하고

이제는 술이 아닌 제 자신에 투자합니다!!

언니들도 제가 튜브살 없애기 !! 튜브살 빼기

전문인 관리 잘해주는 언니 소개시켜드릴께요!

모두다 관리 받으시고!! 튜브살 없애버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