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튜브살빼기 〃 大성공!!!

튜브살빼기, 튜브살빼는법

 

안녕하세요 서비스직에서 일을하고 있는

20대 처자입니다! 제 몸의 튜브를 빼내고,

몸에 라인생긴 제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저는 거의 서서일하고, 야근도 잦고 하다보니까

항상 인스턴트음식을 즐겨먹고,

회식이 있으면 맵고짠 안주먹고.

그러다보니 항상 몸에 끼고 있었던 튜브.

그래서 딱붙는 옷은 생각치도 못했어요.

 

지금 되새겨보니 뱃살이 나올수밖에 없는 환경이네요..

정말 이대로 있다간 제몸이 다 망가지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살이라도 더 젊을때 이쁜 옷들 입고 싶었어요!

그렇게 다이어트를 찾다가 알게된것이

 였어요!

 

 

가 정말 유명하고,

 살이 잘빠진다 그러더라구요!

그런데 이식단으로 효과를 보려면 코치언니를 잘 만나야된다고 해서,

정말 열심히 찾아보다가 가장 평이 좋은

언니를 알게되었습니다!

 

 

언니가 비법도많고, 노하우도 빵빵하더라구요!

상담을 했었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시원시원하시더라구요.

그렇게 계속 얘기를 하면서 이것저것 제 평소식습관을 체크하시고는

제게 1:1맞춤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그건 바로, 이였습니다!

바로 주문하였구요!

 

주문하고 바로다음날 총알배송으로 택배가 딱!!!!

거기다가 사은품까지 한가득 챙겨주신 언니 :)

언니가 먹는방법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걱정없이 다이어트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기본식단이었던, !!

먹어봤는데 정말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든든한 포만감까지!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진짜 이게 다이어트음식이 맞나 싶었어요!

 

 

쉐.이크를 먹기전에 을 먹었는데요.

언니가 그렇게 좋다고좋다고 했는데,

그 이유를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완전새콤달콤한게 꿀맛인데.

전체적인 살들을 말랑하게 풀어주니까 최고였어요!

한 1주일정도 마셨더니 살이 쏙 빠지면서 실종되었어요!

 

정말, 이렇게 좋은걸 이제야 알게되다니..

조금만 더 빨리 제몸의 심각성을 알았어야 하는건데;;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1kg 허벅지 14cm 줄였어요!

 

 

그리고 몸의 노폐물을 빼준  !

 다이어트를 하려면 수분섭취도 충분히 해야된다 그러더라구요!

저는 원래 물을 그렇게 많이 마시지도 않았어요.

 물대신 커피랑, 탄산을 입에 달고 살았었는데요!

이걸 마셨더니 정말 향도 좋고,

입맛조절을 완벽하게 해주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커피도 끊고, 노폐물이 쏙쏙 빠지면서,

허리사이즈가 5인치 줄었답니다! 

 

 

 

저의 튜브살빼기에 큰 효과를 본

!!

이게 진짜 숨은보물이었어요!

가격대는 비싸지만, 그만큼 효과도 좋더라구요!

절대 아깝지않은 히든카드 :)

먹는방법도 특이한게, 진짜 살을 어찌나 잘빼주는지!

 

 

랑 같이 태워마시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포만감도 더욱 오래간답니다.

이걸 하루에 한번 공복상태에 먹어주었더니,

튜브살이 빠지면서 딱붙는 치마를 입어도 이쁜 라인이 되었어요!

한달만에 허벅지 14cm 감량 대성공!!

 

 

정말 이 모든 것은 다 언니덕이에요!

언니가 관리를 어찌나 잘해주시는지!

매일 카톡으로 비법 알려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도 해주시더라구요!

사이즈체킹을 해주시니까, 제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실감되니까

더욱 열심히 다이어트 집중하게 되었답니다!

한달 초집중했더니 11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감량성공!!

 

 

살 빠지고나니 직장동료들이 알아보고,

저마다 진짜 이뻐졌다면서! 비법이뭐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코치언니 소개해주었더니, 언니가 고맙다고 카톡선물까지 !

 

 

지금 저희 직장은 다이어트열풍!!

 요요도 없고, 현재 4개월이 지났는데도 잘 유지하고 있네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