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튜브살빼기/옆구리살빼기/뱃살빼기Δ

튜브살빼기Α옆구리살빼기Θ뱃살 빼는 방법

 

튜브살빼기 완전성공성공~~

한달에 8kg감량 성공 ^^*

스트레스였던 튜브살! 옆구리살이 싸악! 사라졌어요!!ㅎㅎ

 

 

 

안녕하세요 :D

저는 한달 전 까지만해도 바다에 걍 버려놔도

둥둥 뜰것같은 튜브살을 갖고있어서 스트레스 겁나!!

받아서 원형탈모까지 왔었던 27살 직딩입니당 :)

진짜 튜브살ㅠㅠ 옆구리살 없앨수 있다는건

요가 침 주사까지 안해본게 없어요..

근데 효과 본건.. 하나도 없었지요 ㅠㅠ

 

옷을 입어도 테가 안나는거에요 ㅠㅠ

다리는 그나마 봐줄만 한데

술을 너무 많이 먹고다녀서

술살이 다 허리..옆구리로 갔지요 .. OTL

 

 

 

그렇게 스트레스 겁나 받고 있던 어느 날!!

튜브살없애는방법 폭풍검색!!

근데 진짜 다 뜨는 내용은

살뺀 후기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한번 도전해보자해서

사람들이 제일 많이 추천해주고!~~

감량노하우 많이 알려주면서 관리까지 잘해줘서 100%감량시켜준다는

소문짱짱한 언니한테 고고씽씽씽~~

 

언니한테 편하게 카톡으로 상담받고

단기간에 정말 확실히 빠진다는추천받고 주문했어요 :)

 

 

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 택배 바로바로 ♪~

박스를 열어보니까 사은품, 샘플, 선물까지 진짜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ㅎ

튜브살빼기전에 진짜 이번에는 옆구리살 완전 없앨수 있겠다는 좋은느낌이 뽱~

 

저는 전체통통으로 튜브살빼기 했는데요!

처음에는 만 먹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보니까

사이즈를 줄여주는

식욕억제 확실하게 해주는 를 같이 먹어야

살이 훠어얼씬 빠르게 잘빠진다고해서 !

언니 말 믿고 주문주문 !! :D 언니가 전문가니까! 무한믿음으로!

 

 

를 마시니까 진짜 신기하게 입맛이 바뀌더라구요!

제가 인스턴트에다 군것질 엄청 많이 하는 편인데

식욕억제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늘상 먹던

살찌는 음식들이 안당기는거에요!!ㅎ

 

 

그리고 은 완전 대박대박!!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마시니까!

흘러 넘쳐흐르다못해서 주체가 안되던 그 옆구리살들이!!

튜브살들이 점점점점!! 없어지고 슬림해지는게 눈에 보이는거에요!!

28이였던 허리가!!! 24인치로 대박대박 !!꺅

 

는 아침,저녁 대용식으로 먹었는데

쿠키랑 초코로 먹었는데

완전 제스타일 >.< 먹고나면 배도 든든하고 포만감도 엄청 오래가더라구요!

한달동안 정말 다이어트 즐기면서 했어요 :D!!꺅~

게다가 단백질 덕분에 원형탈모도 없어졌네요! 완전행복♥

 

 

 

 

언니의 집중관리와 특별비법으로 한달에 8kg감량! 허리 4인치 감소!

먹는것도 간편해서고

아침은 거리고 다니던 제가 아침도 이제 잘 챙겨먹고

그러다 보니 점심,저녁 폭식습관도 없어지고 :D!!ㅎ

 

 

의지박약형이라 다이어트는 매번실패.

옆구리살은 맨날 늘어갔는데

신기하게도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하니까

진짜 쑤욱~~ 하고 옆구리살들이 도망가더라구요!

 

괜히 전문가가 아닌가봐요 ㅎㅎ 소문이 짱장한 이유가 다 있었어요!!

 

한달 딱 지나고 체중을 재보는데 8kg가 빠져있는거보고!

얼마나 기쁘던지!!

살처짐도 없고~~ ㅋㅋ진짜 슬림하고 이쁘게 빠져서

옷입은 테가 확실히 나더라구요 ㅎㅎ

허리살때문에 스트레스여서 못입었던 옷들이 이젠 헐렁하네요 ㅎㅎ

 

 

주변ㅗ에서 사람들이 몸매짱!! 몸짱됐다면서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난리 났어요ㅎㅎ

 

저는 이렇게 관리 잘해주고 감량노하우 많은 언니 만나서

튜브살!! 옆구리살 다 뺐습니당 ㅎㅎ

 

여러분들도 여름오기전에 꼭! 다욧 성공하시길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