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토산다이어트효과★

 키토산다이어트효과★

 

 

 

 

 

한달만에 몸뚱아리 지방 훌훌 털어내고 흰스키니 입을수 있게됬어요

비법 알려드릴테니 들어오셔요!

 

짜잔~~이렇게 흰스키니바지 입을수 있게되었어요~

워낙에 제가 어렸을때부터 하체가 심각했었거든요 따로 운동을

하지도 않았는데 먹으면 다 허벅지로 가더라구요;;

사회생활하면서 일도 늘 앉아있다보니..허벅지로 자꾸 살이 가길래

다이어트 찾았고 간단하게 할수있다는 키토산다이어트를 했는데

잘빠지더라구요 근데 딱 끊고 나니깐 식욕이 너무 돌아서..

 

다시요요 ...그래서 요요없는다이어트 찾아 헤매다가

추천 받은 단.백.질다이어트를 검색해봤는데 비법도 많고 유지비법도

알려준다는 언니가 있길래 바로 상담을 받아봤어요!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제 몸상태도 확인하시더니 몸에맞는 플렌까지 착착

짜주시구 무엇보다 키토산이랑은 다르게 관리해주신다는 말에

믿고 추천해주신 상/체/통/통 으로 주문했어요.

 

 

택배는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택배가 묵직 하더니 안에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 그득하게

 주셨더라구요! 받았다고 톡드리니깐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특별비법까지 전수해주셨구요

그렇게 제 다이어트는 시작되었어요!

 

 

언니가 첨에 쉐.이,크를 아침 저녁 대신에 먹으라고 하길래

타먹어봤는데 세상에 진짜 간편하고 달달한게

 배까지 부르니깐 점심에 폭식안하게 되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수시로 허브차를 마셨는데 세상에 이게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면서 입맛조절이 잘되더라구요 그렇게

 치느님을 끊었구요!

 

오메가3도같이 먹으라해서 먹었는데 세상에뱃살 진짜 잘빠지는

기분???그렇게 한달동안 먹기만 했는데 세상에

 

 

무게가 11kg 허리가 5인치 가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효과를 정말 많이 봤던게 새콤달콤 맛있는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첨에 먹기 시작할때는 잘몰랐는데

2주쯤 되니까 살이 몰랑말랑해지기 시작하면서 살들이 풀리 더라구요!

 그렇게 쭉쭉쭉 빠지기 시작하더니만 세상에

한달만에 허벅지가 16cm나 줄어들었어요♡

 

 

 

키토산다이어트랑은 다르게 한달동안 언니가

꼼꼼하게 식단이랑 사이즈체크 언니만의비법 까지 수시로 알려주시니까

포기하지않고 재밋게 다이어트 할수 있었구요!

정말 언니덕에 이렇게 흰스키니 입게되서 매일 너무너무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있어욧!

 

저처럼 키토산다이어트랑 고민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저보고 용기얻으셔서 비법많은 언니한테 상담받고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