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래식엑스바이크-10.6kg

클래식엑스바이크◆클래식엑스바이크 후기◆한달에 10kg 빼기 성공

 

클래식엑스바이크 + 식이요법으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먼저 클래식엑스바이크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아가씨때는 그렇게 잘 빠지던 살이 ㅋㅋ 왜 아줌마가 돼니깐 안빠지는거지 *-_-*

애기를 놓고 나니깐 몸사이즈가 77사이즈로변신!!

그래서 클래식엑스바이크를 사서 집에서운동하고자 구매!!

그런데 -_- 혼자하니깐 잘 안되더라구요!점점 여름도 다가오고

애들 학교도 나갈일 생기고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클래식엑스바이크를 꺼냇어요!

그리고 식이요법같이 병행!! 요즘은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 !! 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 수 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 !! ㅋㅋ

사이트에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많더라구요!

저는 살이 잘 안빠지는 체질이라서 폭풍 상담!!

친절상담+ 특별관리 해준단믈에 무한 믿음♥

집에 클래식엑스바이크가 있어서 운동병행한다고 하닊나 더 잘빠질거라고 하더라구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ㅋ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 물통,거울,병솔,볼펜,샘플 등등등 )

이 많은 사은품들을 다 주시더라구요 !!! ㅋ

 저는 코치님이랑 상담후 저한테 딱 맞는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집에 있으면 늘 군것질만 하고 살아서 군것질 살들이 ㅠㅠ 엄청났거든요!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ㅋㅋ

덩달아 피부에서광이 ㅋㅋㅋ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엇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2주부터 폭풍효과가 나타나기 시작!!

벌써 7.5cm!!! 나 줄어들었더라구요!! ㅋ

정말 언니만의 특급비법 때문에 완전 대박 대박 ♥

 

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 !

쿠키맛이 짱!! 너무 맛있고 배도 든든 ♥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 해결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클래식엑스바이크도 그래서 창고행이였거든요 ㅋㅋ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니깐

혼자하는게 아니라같이 한다는 생각에 열심히 먹고 클래식엑스바이크 ㅋㅋㅋ

쉽게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클래식엑스바이크로 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 할 때 확이해보니깐 벌써 5.4kg 나빠졌더라구요 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 전부다 살빠졌다예뻐졌다 ♬ 폭풍칭찬!!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 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

이렇게 제가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고 요요없이 예쁘게 유지 할 수 있엇던 이유는 바로 ♥

클래식엑스바이크로 운동하면서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먹었다는겄!! ㅋㅋ  언니쌀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