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컷앤컷 비포앤애프터₩후기(-10.6kg)

컷앤컷 비포앤애프터$컷앤컷비포앤애프터$컷앤컷비포앤애프터후기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

먼저 컷앤컷 비포앤애프터후기적기전에 저의 살뺀사진부터 공개할게요!!ㅋㅋ

 

 

안녕하세요 ㅋㅋ집에서살림만 사는 아줌마ㅠㅠ

그래서 그런지 살이 심각할정도로 찌더라구요 ㅠ 띠로리 홈쇼핑에 컷앤컷 비포앤애프터!!!

당장 지름신 내렸어요 ㅋㅋㅋㅋ 근데 대망의사건 구매하고 나서 혼자하니깐

의지박약형..*-_-* 중도 하차하는 사건이.. 다먹지도 못하공 ㅠㅠ

그래서 포기하고있엇는데 옆집에 사는 분이 홀쭉이가 다 됬더라구요!!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빠진다는 를 극찬하시더라구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정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엄청 나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얼른 전화상'담 을 !!ㅋㅋ

에 대해 궁금한게 너무 많더라구요 ㅋㅋㅋ

코치분이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컷앤컷 비포앤애프터 치우기도 전에 택배도착!!ㅋㅋ

총알 배송에다가 사은품도 대박!! ㅋㅋ(줄자,스푼,쉐이크통,휴대용기등등등)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ㅋㅋㅋ

컷앤컷 비포앤애프터 상담하면서 저한테 딱 맞는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1

아줌마이다 보니 주섬주섬 자꾸만 먹게 되더라구요ㅠ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ㅋㅋ

 

은 정말 대박!!!!! ㅋ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

저는 2주부터 효과과 확실히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쪼~옥

정말 언니만의 특급비법이 대박!!!!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ㅋㅋ

이건 좀 부끄럽지만 십년묵은 숙변이 *-_-*

컷앤컷 비포앤애프터를 포기한이유도 이놈의의지박약형 ㅠㅠ

코치님이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연락을 해주시는데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한다는 생각에 쉽게성공!!!ㅋㅋ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6.4kg나 빠졌더라구요!!!!ㅋㅋ

주변에서도 알아보기 시작하는지 살빠졌다 예뻐졌다 폭풍칭찬에 ㅋㅋ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ㅋㅋ

드디더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몸무게는10.6kg허벅지둘레는12.1cm!!ㅋㅋ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아니였어요 !! ㅋㅋㅋㅋㅋㅋ

정말 코치님만의 특급비법때문인지 확실히 뺄 수 있었던 거같아요!!!

반상회 가니깐 전부다 코치님 번호알려달라고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___^ 꼭 여름되기전에 다이어트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