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컷앤컷다이어트 후기λ

김효진컷앤컷 비포앤에프터¤김효진 다이어트 컷앤컷

 

한달만에 10kg 빼기성공~~ 66>44반으로~~ㅋㅋㅋ

 

 

 

28살 직딩입니다잉~~ ㅋㅋ

제가 진짜 쭉 통통이였어요!! 태어나서!!

그러다가 우연히 컷앤컷 친구가 하길래따라샀는데..

둘다 식욕조절 실패.. 폭풍 식탐때문에.. ㅠ_ㅠ

흑흑.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오일도 안돼서 포기했어요..

김효진의 컷앤컷다이어트도 제 식욕을 못 덮더라구요 ㅠ_ㅠ

 

 

진짜 사을 너무너무 빼고싶은데 ㅠ_ㅠ

그래서 효과빠른단기간  다이어트를 폭풍으로 검색했는데

요즘 로 다이어트 성공하신 분이 무지~~ 많더라구요!

 

진짜 내인생에 마지막다이어트라고 생각하고했어요.

사실 요가부터 시작해서 레몬디톡스 원푸드..주사까지 안해보게 없었거든요..

 

근데 이것도 알아보니까 관리잘해주는 곳에서 관리를 받아야

제대로 잘 뺄수 있다고하길래 검색하고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후기도 읽고 읽고 또 읽어보니까

관리도 잘해주고 특별비법도 많다고 가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상담 받고 시작~ 했습니다!! :D!! 

 

 

 

언니랑 카톡상담부터 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시원하게 답변 잘해주고

처음하는 다이어트라서 30가지 정도 질문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대답해주더라구요!

그리고 풍겨지는 전문가포스가 진짜 ㅋㅋ 믿음이 확!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주문!!

 

 

주문한지 24시간 안지났는데 택배도착!!

커다란박스 열어보니까 사은품 샘플 선물로 가득하더라구요!!

언니가 시시한 선물들은 안넣는다면서 알겔 1통도 서비스로 넣어주고.

공주거울에다가 맛별샘플.. 키토산샘플 막 생활도구 ~~ 장난아니였어요 ㅋㅋ

진짜 다이어트시작전부터 기분 완전~~짜아아앙~~ㅋㅋ

 

 

 

언니가 알려주는 비법대로 먼저 먹었는데

저는 초코맛을 좋아해서 초코랑 쿠키시켰는데요~~

쿠키알갱이씹히는맛도 너무 꼬소하고 초코랑 쿠키랑섞으니까

진짜 맛있고~ 부드럽고 단백질을 넣어서 그런지 배도 부른데

살이 빠진다는게 너무너무너무 신기했어요! >.<!!

 

 

그리고 언니만의 특별비법 대로 을 먹었는데

일단 첫날 시작하자마자 ㅋㅋ 숙변이 쫙!! 나오는거에요! ㅋㅋ

그리고 팔이 워낙 근육형이라 딴딴했는데

진짜 일주이주.. 별효과없다가 3주째 들어가는데

팔이랑 허벅지가 몰랑몰랑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4주째 들어가니까 완전 슬림슬림!!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드는게 보이더라구요!

한달에 -10kg빼고 팔도 3인치 허벅지는 5인치 줄었어요!! ㅋㅋ대박대박

사람들이 슬림슬림 사이즈 확 준다는거 안믿었는데

제가 효과보니까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그리고 식탐이 워낙 강해서 집에서 별명도

식충이였는데 를 수시로 마시니까

레몬향이 입에 퍼지면서 깔끔해지는게

다른 음식은 손도 대기싫고 ㅋㅋ 식욕을 확! 잡더라구요! ㅋㅋ

식충이 잡는 살충제역할 ㅋ

화장실 갔더니.. 소변줄기가 진짜 시원하게 나오더라구요

노폐물도 다빠져서 이젠 뾰루지도 안나요 ㅋㅋ

요놈도 10kg 빼는데 한몫 톡톡하게 했네요 ~ㅋㅋ

 

 

식탐도 강하고 의지도 약해서 다이어트해도 일주일 넘긴적 없었는데

는 언니가 계속 전화랑 톡으로 관리를 해주고

제가 사이즈랑 점심이랑 이런걸 말하면 식단체크까지 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고 누가 계속 보고있는 느낌들어서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ㅋㅋ

 

 

 

 살 빼고나니까 ㅋㅋ 사람들이 다들 어떻게 뺐냐고 너무 이뻐졌다고하고

엄마는 식충이라 안부르고 공주님이라 불러요 ㅋ

28살에 공주님 소리들으니까 되게 ㅋㅋ 오글거리고 그렇지만 좋네요 ㅋ

야식도 안주던 엄마가 이제는 제발 살좀찌라면서 밥상떡!차려주시고!! ㅋㅋ

김효진 컷앤컷으로 다이어트 먼저 시작했던 친구는

제 살뺀거 보고 이제 3주째 됐는데 친구도 6kg 빠졌네요 ㅋㅋ

진짜 언니가 계속 관리해주고 제품도 너무 좋아서 ㅋㅋ

살이 쫙쫙!! 막 빠지는것같아요~ ㅋㅋ

 

내 생에 이런날이 올줄 진짜 꿈속에서도 상상못했던건데 ㅋ

아직도 거울을 보면 제가 제가 아닌것 같아요 ㅋ

모두 효과빠른 다이어트 확실하게 성공하시고 ㅋㅋ

관리 잘해주는 언니 만나서 올여름 비키니 도전하세요 ㅋㅋ

 

전 살빼고 ㅋㅋ 저한테 여행을 선물로 주었답니다 :Dㅋㅋ

 

제가 관리받았던 사이트 언니번호 남기고가요 ^^*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