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칼로리컷 효과*후기

칼로리컷 효과*후기

 

한달에 12kg빼고 ♥ 효과 제대로 볼수있었던 후기 남겨요 ^^!!

 

 

 

노출의계절이 다가오고있었고

내 살은 미친듯이불어있었고 ㅠ_ㅠ

진짜 살빼고 싶어 죽겠더라구요.

살 더찌면 난 여자도 아니다.. 죽어야된다..

하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마구마구 찾아봤어요 ㅠㅠ

 

진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죠

레몬디톡스 마녀스프 해독쥬스 원푸드..

근데 요요가 싹!! 오더라구요ㅠ ㅠ!

그래서 칼로리컷도 나와있길래 알아보고 후기들 읽어보는데

한달멘 11kg뺐다는 분의 글을 읽었어요!

그분이 하신게 단백질 다이어트였는데

한달만에 살쳐짐 하나도 없이 11kg나 감량하셨다고 !!

하면서 효과본 후기사진을 딱! 올렸는데 ~~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칼로리컷 효과 후기 보던중에

그분 후기글에 꽂혀서 단백질다이어트로 변경!!

그분이 추천해준곳에서 관리받고 한달만에 12kg빼기 성공 ^^

 

 

 

칼로리컷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본 글로 제 인생이 달라졌네요 ^^

그분이 추천해준 곳이 괜찮은지 다시한번 알아보고

인터넷을 꼼꼼하게 찾았는데

워낙 유명하고 비법많고 관리도 잘해주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어요 ^^!

 

 

카톡으로 상담을 받는데 늦은 새벽임에도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면서

살을  확!실하게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니까

믿음이 확확!! 가더라구요 ^^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주문!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 ^^!!

 

 

주문한 다음 날 ! 짠!!하고 택배가 도착했었어요 ^^

신나는 마음으로 달려가서 커다란 택배박스를 열었는데

세상에! 안에 진짜 빈틈 없이 가득가득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넘쳐나더라구요!! ^^

게다가 언니가 카톡주문이라고!!

4만원 넘는 알로에겔 한통도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

 

언니가 먹는방법 적혀있는 종이도 넣어주셨더라구요 ^^

제품하나 보면서 그거 읽고있었는데

택배받았는지 확인톡 오고~

받았다고 하니까 바로 전화가 와서는

다시 한번 먹는 방법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셨어요 ^^

게다가 언니만의 특별비법까지 전수해주셨다니까요 !!

그렇게 한달만에 12kg가 빠지고~

허벅지가  15cm 허리가 5인치 빠졌습니다 ^^!!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쉐이크를 먼저 먹었는데

처음에는 이게뭔맛이나 했었어요

근데 제가 위가 안좋아서 그런거였더라구요!

삼일째 되던날 먹으니까 어찌나 맛있던지!

언니가 맛있게 먹는 레시피도 알려줘서

알려준 방법대로 먹었는데

카페에서 사 먹는 것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있는데 배도 든든하고!! 만들어먹기도 간편!

한달동안 이렇게 쉽게 다이어트 하면서 효과본건 처음이에요 ^^!!

 

 

식욕이랑 식탐이 워낙 남들보다 많은지라 걱정이 많았는데

수시로 허벌티를 마셔주니까

입안에 상큼한 레몬향이 퍼지면서 깔끔해지는게

다른음식들 생각도 안나고

군것질은 하기도 싫더라구요!

입맛도 바껴서 패스트푸드같은건 손도 안가요!

그리고 물을 안먹던 제가 수시로 물을 먹게되니까

피부까지 초옥~ 촉 ^^ 해지더라구요!

다이어트도되고! 피부도 좋아지고 일석이조!

 

 

언니만의 알로에겔먹는비법은 진짜 초초초초초대박! ^^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알로에겔 먹었을 뿐인데

일주일 간은 위가 편안해 지더라구요

피부도 더 고와지고 ^^

근데 2주 지나면서부터 갑자기

땡땡하고 단단하던 허벅지 종아리말랑해지더라구요!

그러더니 사이즈가 훅훅 줄어드는게 눈에보이는데

진짜 짱!! 멈출수가 없더라구요!!

알로에겔 흡입흡입 ^^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입에 도 짝짝 잘 달라붙어요~~~!!!^^

 

 

그렇게 한달 꾸준히 먹어주니까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5cm쑥! 예쁘고 탄력있게 빠지더라구요!

허리 허벅지 뿐 아니라 빼기 힘든

종아리랑 어깨 팔뚝까지 ㅋㅋ 진짜 깡그리 가져갔어요 ^^

 

등살까지 가져가서 옷입는데 맵시가 제대로 살더라구요!

 

 

한달동안 언니의 관리를 받으면서

진짜 맛있고 편하게 다이어트 했어요 ^^

 

군살까지 깔끔하게 가져가고~

보통 다이어트 하면 탈모걸리거나 배고프고 힘도없는데

이건 단백질 다이어트라서 머리카락도 더 윤기나고

단단해지고 !! 게다가 배가 고픈적이 한번도 없었어요!

그렇게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5cm줄어든거죠! 완전 기적 ^^

 

 

언니가 살 12kg 뺐다고 선물로

프로틴바디럭스 한통도 보내줬지뭐예요 ^.^* 언니짱!

수시로 언니가 카톡으로 사이즈랑 식단관리해주고

늘 다이어트 잘 될수 있게 응원해줘서 고마웠어요! ^^

 

살빼고 나니까 친구들이 어떻게 이렇게 뺐냐면서

너무 예뻐졌다고 수술한거아니냐고 하고~

칼로리컷효과 본거냐면서 자기도 칼로리컷먹어보자 하는거에요 ~!

그래서 칼로리컷으로 한게 아니고 단백질 다이어트 관리받으면서 했다고

친구들한테 언니소개시켜줬더니 친구들 지금 다들 붐일었어요! ㅎ^^

 

 

 

여러분도 제가 관리잘해주는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릴께요!

언니랑 상담 받아보시고 탄력있게 아름답게 살빼보세요 ^^!!

한달에 12kg빼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

 

 

 

 

칼로리컷효과 후기 칼로리컷 효과 칼로리컷 후기 

 칼로리컷 효과 칼로리컷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