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찐살빼기★

 출산후찐살빼기★

 

 

 

윤이낳고 찐살 드디어 다빼고 신나게 연휴 보내는중 비법 알려드리께~

 

선물사러 갔다가 한컷~윤이낳고 정말 다 빠질줄 알았던

살들이...디룩..디룩 그대로 윤이 무게만 빠지고

불어난 살을 빠질 생각을 않하더라구요 ㅠㅠㅠ아..정말 이대로는 못살겠고

모유수유하면서 다이어트 할수있는게 없을까 찾다가

 

인터넷에 알아보니까 다들 단.백,질 다이어트 하셨더라구요?

안전하고 또 효과가 좋다는 추천이 많길래 결심했고!

바로 출산후찐살 확실하게 빼준다는 곳에 연락을 했어요!

 

 

연락하니까 늦은시간에도 엄청 빠르게 답이 오더라구요~

꼼꼼하게 물어보면서 상담하는데 내내 친절하구 또 자세하게

알려주시니까 믿음이 갔구 출산후에 필요한것들만 모아서

짜주신 프로그램을 바로 주문!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박스 한가득히

사은품에 선물이 들어있더라구요 완전 꽁짜선물받은 기분~

무튼 고맙다고 연락하니까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비법,노하우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전화로 들은대로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부터 먹었는데

모유수유한번 하고나면 진짜 배고프고 기운없었는데 요게

단백질이 많아서 그런지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ㅎ

 

중간중간에 허브차를 연~하게 해서 마셔주었는데

단백질에 물까지 수시로 마시니까 모유 양도 늘어나고 ㅎㅎ 일석이조

그러면서 한달 꾸준히 먹으니까 허리가 -5.5인치나 줄었어요!! ♥

 

 

 

그리고 정말 많이 먹고 좋아했던게 알로에!!!

맛은 새콤달콤 쥬스같아서 매일 카페에 있는 기분이랄까~

무튼 게다가 언니가 알려주신 비법대로 꾸준히 일주일 먹으니까

몸에서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살들이 풀린다?고 해야되나 그러면서

 

 군살뿐아니라 허벅지가 한달만에 -16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살빼면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리!

애보느라 정신없어서 솔직히 혼자했으면 포기 했을텐데 언니덕에

정말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관리 받았구요

 그결과 한달만에 -11kg!! 대박 기적기적ㅎㅎㅎㅎ

너무 감동적이에요 주변에 다른맘들도 많이 소개 시켜 줬답니당 ㅎㅎ

 

 

저처럼 출산후찐살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에게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릴테니까 무료상담받고 꼭 살 다 빼시길!!

저는 2달째 유지중 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시구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