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살빼기성공♥한달만에 -11kg감량!!

출산후살빼기/출산후살빼는법/출산후살빼는방법

 

출산후살빼기 성공 ^.^ ㅋㅋ

우리 승희 낳고 찐살 들 다빼고~~ ㅋㅋ 이제는 날씬한 엄마가 됐어요 ^.^

한달만에 11kg가 막 빠지면서~~ ㅋㅋ 77에서 55사이즈 입는 엄마로 ^^

 

어린나이에 결혼을 해서 ^^;; 살 안찔줄 알았는데..

정말 출산후 살은 피해갈 수 가 없더라구요 ㅠ.ㅠ

남편도 처음에는 괜찮다고.ㅎ ㅏ더니 승희 점점 돌잔치 다가오니까

살 빼야되지않겠냐고 옆에서 스트레스 주고 ㅠㅠ 출산후살빼기 정말 어렵잖아요..

 

임신했을 때 또 먹던 습관 있어서 위는 위대로 늘어난 상태고..

출산후 할 수있는 다이어트도 많지않고

애보느라 운동도 제대로 못하고 해서 뭐 좋은방법없을까

출산후살빼기 검색했는데 로 살뺀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출산후살빼기 성공하신 분들 대부분이 이걸로 살빼고

완전 아가씨때보다 더 날씬해 진걸보고 저도 가만히 있을수 없어서 바로 시작!!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77에서 55사이즈가 완성됐어요 ~~!! ^^

 

출산후살빼기 검색을 해보니까 이것도 관리잘해주고

출산후살빼기 전문가 언니를 만나야 된다고 해서 ^^

정말 유명하고 비법많은 출산후살빼기 언니 소개받았고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언니로 선택~~ ㅎㅎ

언니가 추천해준 산후통통프로그램 으로 시작을했어요~

변비에 붓기까지 다 없애준다더니 ㅋ 진짜 다없어졌어요!

 

주문한 다음 날에 바로 택배도착~~ ㅎㅎ

이제 살 뺄일만 남았구나 결의를 다지며 박스를 열었는데

세상에나. 선물에 사은품에 샘플에 언니가 엄청 챙겨주셨더라구요!

^^ 저도 아줌마인지라.. 꽁짜가..좋아서 (대머리는 안되길)

 

 

언니한테 잘 받았다고 연락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출산후살빼기 잘 성공할 수 있는 비법에 노하우 까지 알려주고! ㅋㅋ

팁 적혀져있는 설명서까지 넣어주셨더라요~~ 최고최고 ^^

 

언니가 알려준 출산후살빼기 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집에서도 할수 있는 방법이라 좋았어요~ ㅋㅋ

운동도 따로 안해도 되서 정말 좋더라구요~

 

그냥 하루 2번을 를 먹고 한끼는 밥을 먹으니까

스트레스도 안받고 무엇보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서 하루 3번 먹은적도 많고 ^^ ㅋㅋ

맛도 맛인데 단백질들어있어서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

한달만에 정말 맛있고 배부르고 편하게 11kg뺐어요~!! ㅎ

 

 

그리고 언니가 물대신 를 먹으라고 해서 먹었는데

wow!!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가득 퍼지는게

다른음식들을 입에 넣기가 싫더라구요!!

식욕억제가 자연적으로 되는게

배가 쏙~~ ㅋㅋ 붓기도 쏙~~ ㅋㅋ하고 들어가고

오줌이 정말 시원하게 너무너무 잘 나오더라구요!

 

 

제일 사랑했던건 !! 이였어요!! ㅎㅎ

출산후살빼기에 거의 감초라고 할수있죠^^

상콤달콤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쥬스처럼 맛있고 꿀떡꿀떡 잘 넘어가는게 ~~

 

살을 말랑말랑~~ 두꺼웠던 지방층이 얇아지는게 느껴지고!

2주정도 지나니까 가속도가 붙는데!! 훅훅 하고 ㅋㅋ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거울속에서도 보이고 ㅋㅋ

남편도 좋아하고~~ ㅋㅋ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77>55사이즈로 됐어요~

정말 살처짐없이 군살들이 하나같이 다 빠지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뿐인데 효과 굿^^

 

 

↑ 초보 태워먹기..ㅋㅋ

 

살빼고 조리원같이 있었던 언니들 만났는데 ㅎㅎ

언니들은 출산후살빼기 안해서 정말..다들 펑퍼짐 ^^ㅋㅋ

저를 보고 깜짝 놀라면서 출산후살빼기 어떻게 성공했냐

너무너무 예쁘다 ~~ ㅋㅋ 방법 알려달라고 아주 난리가 났어요 ^^

 

출산후살빼기 한달만에 11kg 빠지면서 이렇게 성공할줄이야 ㅋㅋ

출산후살로 붓기도 심했는데 다빠지고 변비도없어지더라구요!

 

남편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 출산후 살빼기 성공해서

요즘.. 신혼보다 더 해졌어요.. 하하하 ㅋㅋ;;

 

 

제가 출산후살빼기 한달만에 11kg빼고 55사이즈만들고!!ㅎㅎ

허리 6인치 허벅지 15cm 줄였는데~~!! 관리잘해주는언니 강추해요^^

 

꼭 출산후살빼기 성공하셔서 저처럼 성형의혹 받는 나이스한 몸매되세요 :)

 

우리 승희 돌잔치때 ㅋㅋ 미니드레스 입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