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뱃살빼는방법으로 출산후뱃살빼기성공℃

출산후뱃살빼는방법◎출산후뱃살빼기◎출산후뱃살빼는법

 

출산후뱃살빼는방법으로 한달만에 11.2kg빼고 예쁘게 유지중♥

먼저 출산후뱃살빼기 성공한 저의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ㅋㅋ 첫딸아이를 출산하고 뱃살이 미친듯이 늘어나더라구요 ㅠ

아직 젊은나이지만 애기를 놓고나니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아줌마는 어쩔 수 없어요 ㅠㅠ

이것저것 출산후뱃살빼는방법을 알아보니 요즘은 건강한 단-백질쉐-이크가 대세더라구요!

출산후뱃살빼는방법으로 출산후뱃살빼기 성공하신 분이 를 완전 극찬!!!

폭풍궁금증에 !! 알아보니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준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들어가보니깐 출산후뱃살빼는방법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 폭주!

저도 얼른 출산후뱃살빼는방법 문의 !!문자

궁금한게 너무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ㅋㅋ

언니가 정말친절상담+출산후뱃살빼기 성공을 위해 밀착관리해준다는 말에 믿음♥

 

 

출산후뱃살빼는방법을 기대하며 기다리는데 택배도착!!

총알배송+사은품만땅 ( 쉐이크통,물통,병솔,거울,샘플 등등등 )

이 많은 사은품을 다 챙겨주시더라구요 ㅋㅋ 저 공짜 좋아하거든요*-_-*

 저는 코치언니와 상담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꾼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

과자 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주섬주섬ㅠ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덩달아 피부도 광이 ㅋㅋㅋ 횡재 !!잠

 

알--로에겔은 정말 대박!! ㅋㅋㅋㅋ

언니가가르쳐준대로만 먹엇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2주부터 폭풍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뱃살이 3인치가 확 줄어들더라구요 !! ㅋㅋ

뱃살뿐만 아니라 팔뚝,허벅지살까지 쏘~~옥

정말 코치언니만의 출산후뱃살빼는방법은 완전 대박 ♥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잇고 든든하더라구요 ♥부처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 해결

 저는 아줌마이지만 다이어트에 대한 포기가 어찌나 쉬운지

언니가 매일매일 연락을 해주시니깐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쉽게 성공 ♥

    

 

출산후뱃살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부터 눈에 띄기 시작!

벌써 5.4kg의 몸무게가 떨어져나갔더라구요 !!ㅋ

주변에서도 살 빠진걸 알아보셔서~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ㅋㅋ

폭풍 출산후뱃살빼는방법 홍보 ♬

드디어 대망의 출산후뱃살빼기 마지막날 !!셀카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리둘레는 5인치 줄어들었어요!!!

소리지르고난리도아니였어요 !!! 이 성취감 ㅠㅠ ㅋㅋ ♥

제가 이렇게 출산후뱃살빼는방법으로 한달에 11kg 감량하고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전부다 언니만의 특급 출산후뱃살빼는방법+특급관리 덕분이였어요!!

코치언니 너무너무 고마워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