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다이어트*한달10kg빼기성공♡

출산후다이어트*한달10kg빼기성공♡

 

출산후다이어트 성공해서 한달에 10kg뺐어요 ^^!

 

출산후에 안그래도 통통했던 몸이.. 진짜 사람몸이라곤

찾아볼수 없는 돼지몸이 되어있더라구요 ㅠㅠ...

산후 우울증이 이렇게 오는건가 생각했어요.

 

살도 쳐치고 터지고 진짜 너무 속상하더라구요.

 

그때 같이 조리원에서 있던 언니가 한달만에 살을 쏙!!

빼서 나타났길래!! 제발 비법좀 알려달라고졸랐더니

언니가 출산후다이어트 전문가 언니한테 관리받고

살뺐다면서 출산후다이어트 성공할수 있도록

관리 잘해주는 언니 소개시켜줬고!!

언니랑 같은 걸로 관리받은결과!!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 5인치 줄였어요 ^^

 

 

조리원언니 소개로 왔다고 하면 더 잘해줄꺼라고해서

언니 말듣고 언니한테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카톡에 지인소개로 왔다고 선물로 빵빵하게 준다고하고

출산후다이어트 전문가라면서 살을 확실하게 빼주겠다고

믿음을 확확!! 주더라구요! 일단 효과는 조리원언니때문에 알고있었고!

앨리스언니말 듣기로 하고 추천해준 전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 

 

 

조리원언니도 전체통통으로 했다고 해서 같은걸로 따라했어요 ^^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도착!!

진짜 총알배송이더라구요 ^.^ 다이어트 바로 시작할수있었어요.

맘먹자마자 상품이 도착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

 

 

도착한 박스를 열어보니까 안에 진짜 어마어마하게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가득가득 들어있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톡상담이고 지인소개로 왔다고

4만원 넘는 알로에겔 한통도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

저도 아줌마다 보니까 ..ㅋㅋ 사은품에 마음이 확!! ㅋㅋ

 

먹는방법 꼼꼼하게 적혀있는 종이가 들어있었고

택배받았다고 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다시한번 체크해주고

44앨리스언니만의 특별 비법까지 알려줬어요 ^^

그렇게 다이어트 시작할결과 !! 한달만에 10kg가 쑤욱! ^^

 

 

출산후다이어트 전문가인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쉐이크 먼저 만들어먹어봤어요!

워낙 위가 큰지라 한잔에 배가 찰까 걱정 많이했는데

어머나~~ 세상에 ^^ 너무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입에 착착!! 감기는게 좋더라구요 ^.^

너~~~무 맛있는데 배까지 너~~무 불러서 깜짝놀랐어요 ^^

이렇게 맛있고 편하게 한 다이어트는 처음이에요 ^^

 

 

그리고 수시로 허벌티를 마셔주니까

배가 고플새가 없더라구요 ^^

계속 배도 불러있고 물도 많이 안마시는편이라

변비가 심했는데 변비도 완전 깨끗히 없어지고 ^^

식욕억제가 제대로 되니까 간식이랑 야식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그렇게 다이어트 쉽게! 한달만에 10kg가 쑥! 빠졌어요 ^^

 

 

애 낳고 붓기도 좀 있는 편이였고

아무래도 먹으면서 단기간에 빠지는 다이어트라

살이 좀 쳐질까봐 걱정많이했는데

셀유로쓰를 먹으니까!! 붓기가 싸악

진짜 먹은지 1주일도 안됐는데 붓기 가라앉는게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이게 살도 탄력있게 빼준다더니^^

정말 살쳐짐 없이 탄력있게 사이 쏘옥! 빠졌어요!

 

 

언니가 알려준 출산후다이어트 특별팁!

바로 알로에겔 먹는 비법이였어요 ^^

언니만의 알로에겔먹는비법이 특별해서 언니가

더 유명하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알로에겔 먹으니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팔뚝 7cm 허벅지 13cm가 줄었어요 ^^!!!!

 

 

부종이였는지 살이였는지 모를것들이

2주만에 말랑해지기시작하더니

진짜 살이 쭉쭉빠지더라구요!!

하루하루 붓기랑 살이 빠지니까 남편이

새로운 아내를 보는것 같다면서 ㅎㅎ;;

부부금슬이..ㅋㅋ 부끄 ^^

 

 

 

 

진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 줄일줄이야 ^^

거기에 등살이랑 옆구리살까지 싹~~ 없어졌다니까요!

출산후다이어트 소개받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언니만의 비법 진짜 최고예요!! ^^

 

 

살 뺄 동안은 외출금지!! ㅋㅋ ^^ 했어요!

저의 새로운 모습 자랑하려고

10kg 뺀 다음 조리원언니들이랑 하는 모임에

짠! 하고 나타났는데 진짜 언니들이 깜짝놀라면서

어떻게 뺐냐고 난리가 났더라구요 ^,^

너무 예뻐졌다면서 아가씨 같다고 하고 ^^

그래서 출산후다이어트 관리받고 했다니까

다들 44앨리스언니 소개시켜달라고 난리난리~ ㅋㅋ

저  때문에 언니들 싹다 지금 출산후다이어트 붐 불었다니까요 ^^

 

 

언니가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니까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

식단체킹이랑 사이즈 체킹까지 언니가 해주니까

편하더라구요~

^^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

줄이는게 이렇게 쉬운일인지 몰랐어요 ^^

제가 출산후다이어트 전문가언니 소개시켜드릴게요~

무료상담받아보세요 ^^ 언니 정말 친절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