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다이어트*한달만에 12kg빼기성공!

출산후다이어트Å한달만에 12kg빼기성공!

 

출산후다이어트 성공해서 한달만에 12kg 빼기 성공했어요!

 

 

 

원래부터 뱃사롣 많았지만 진짜 애낳고 더 심해졌어요.

20대 애엄마인데 몸매는 40대보다 못한 진짜 아줌마몸매중에 갑 이였죠

더 이상 이렇게는 못살겠더라구요.

 

그 동안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를 하고 운동도 해봤지만 다 효과가없었고

살찌니까 남편도 싫어하고. 아가한테도 부끄러운 엄마가 될것같고.

이런 제 자신이 너무 싫어서

출산후다이어트 꼭 성공하고싶었어요.

그래서 밤새도록 출산후다이어트를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가 눈에 딱!! 띄더라구요.

가격대는 좀 부담스러웠지만 건강하게 정말 살잘 뺄수 있다고

소문이 자자하길래 저도 도전을 해봤고!

그 결과, 한달만에 12kg가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줄었습니다!!

옆구리 살까지 몽땅 없어졌어요 ^.^!

 

 

밤새도록 컴을 붙잡고 출산후다이어트 알아보는데

이 단백질 다이어트도 관리 잘해주고

사은품 많이 주는 코치님을 잘 만나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애랑 신랑 자고 있을때 찾고 또 찾고 해서

겨우 치님한테 연락을 했어요.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코치님이 친절하게 답변을 잘해주고

서비스도 확실히 챙겨주면서 살까지 꼭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니까

믿음이 가더라구요!

워낙 비법이 많기로도 유명하고 해서 코치님한테 관리를 받았고!

그 결과! 한달만에 12kg빼기 성공!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주문까지 끝냈고

코치님께서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관리 잘 받고!! 12kg가 쑥!!

아가한테도 자랑스러운 엄마가되고

출산후다이어트로 우울증까지 날렸습니다!! ^^

 

 

▲ 살빼고 신랑한테 겨우겨우 졸라서 입은 비키니 ^^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를 받았어요.

아가랑 놀고있어서 못뜯어보고 있다가 잠시 잠든사이에

박스를 열어봤는데~ 세상에 코치님께서

각종 사은품샘플에 어마어마하게 챙겨주셨더라구요!

감동의 쓰나미!! ^^ 살뺄의지가 생겼고!!

바로 다이어트 돌입했습니다!!

 

 

택배를 받았다고 코치님께 카톡을 보내니까

코치님, 바로 전화오셔서는 친절하게 먹는 방법부터

코치님만의 특별비법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알려주시는 방법대로만 했을뿐인데

12kg가 빠지면서 제 생애 가장 이쁜몸매가 되었어요~~!

 

 

코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처음에 를 만들어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 맛있더라구요! 입에 착착 감기는게

제가 이제 껏 다이어트하면서 먹었던 식품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이렇게 있고 도 부른데 까지 빠진다니까

처음에는 믿기 힘들었지만 점점 살이 빠지는걸보고

너무너무 신기하고 기쁘더라구요!! ^^*

 

 

그리고 물 대신 를 계속 수시로 마셔줬어요.

아가 낳기 전에도 후에도 군것질 하는 버릇을 못고쳤는데

코치님 말처럼 수시로 마셔주니까 입맛이 뚝뚝

식욕억제가 제대로 되는게

군것질도 생각이 안나고 야식도 생각안나고

배가 고플새가 없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음식유혹도 안받고 12kg뺐어요!

출산후다이어트 어려운줄 알았는데 정말 쉽더라구요 ^^

 

 

그리고 출산후다이어트  산후통통에는 붓기 빼주는 셀유로스와

변비에 좋다는 액티브화이버도 같이 있었는데요~

셀유로스를 먹어주니까 정말 살인지 붓기였는지

헷갈렸던 살들이 일주일만에 쑥! 없어지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남편도 보고 깜짝 놀라더라구요!

 

 

변비에 좋은 액티브까지 먹었는데 뱃속에 빵빵했던것들이

진짜 쑥! 얼마만에 쾌변이였는지 속까지 쓸려내려가는기분

 

아마 12kg 빠진것중에 2kg는 똥이지 않을까 싶어요 ^^;;ㅋ

 

 

출산후다이어트 하는동안 정말 좋았던건!!

정말 최고최고! 새콤달콤한것이 입에 착착 감기는데!

뭉쳐있던 지방들이 정말 슬슬 풀리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코치님이 2주만 먹으면 단딴한 살들 정말 다 풀릴거라고해서

믿고 꼭!! 챙겨먹었거든요!!

그랬더니 2주만에 진짜 지방덩어리들이 슬슬 풀리면서

엄청! 말랑해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2kg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1cm빠졌어요!!

 

 

출산후다이어트 전문인 코치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만 했을뿐인데

너무 살도 잘빠지고 허리랑 허벅지 뿐만 아니라

너무너무 빼기힘든 팔뚝에 등살 옆구리까지 그냥 슬림슬림~

제 몸에 기적이 일어난거죠 ^^

먹다보니까 알로에는 정말 멈출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추가추가추가!! 하다보니 한달이 흘러있었고!

코치님한테 관리 잘받으면서 한달만에 12kg쏙! 뺐습니다!

 

 

 

코치님 비법이 아니였으면 저는 아직도 20대후반에

40대 몸매로 살고있는 못난 아내, 엄마가 되었겠죠!

한달만에 제 인생이 송두리때 바꼈어요.

출산후다이어트 성공하니까 산후조리원 언니들이랑

아주 난리가 났더라구요. 어떻게 뺐냐면서

너가 이렇게 이쁜줄 몰랐다면서 ^^ 수술한거 아니냐고도 하고.

제가 코치님 소개시켜줬더니 지금 다들 출산후다이어트 불었어요.

벌써 5kg넘게 뺀 언니도 있네요 ^^

12kg 감량을 뛰어 넘겠다며 다들 ㅋㅋ 열심히 하고있어요!

 

 

코치님께서 소개시켜줬다고 선물주고

살 잘 뺐다고 선물주고~ ㅋㅋ

진짜 살빼고 선물까지 받으니까 기분도 좋고

남편 대우도 달라졌어요 ^^

역시 여자는 결혼해서 관리를 더 잘해야되나봐요.

요즘은 밤이 쫌 뜨겁네요 ^^;;ㅋ

 

여러분도 제가 관리 잘해주고 비법많은

출산후다이어트 전문가 언니 소개시켜드릴테니까

이번기회에 출산후다이어트 제대로 성공하셔서

아가씨때 보다 아름다운 몸매 찾으세요 ^.^

 

절 관리해준 언니는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