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다이어트*출산후뱃살빼기

출산후뱃살빼기*출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한참알아보다가 시작한다이어트가 아줌마로서 새로움삶을또 안겨주네요

애들 둘출산하고 축쳐진뱃살때문에..스트레스를 정말 많이받았어요

 

아줌마가 됬지만 저도 여자인데 친구들보면 다자기관리를 하는거보니 저도 살쫌 빼고 해야겠더라고요

애둘보면서 정신없어서 운동이나 챙겨먹는것도 너무 힘들고 건강하게

요요없는 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성공할수있는법

 

알아보다가 후기를 보게되었어요 저같은 출산후뱃살빼기!!주부님들 사례가 정말 많길래

 

저도 한참 알아본끝에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언니 알게되서 한번 시작해봤어요!

 

 저는 특히출산후뱃살빼기가 문제가아니라 어깨살 등치 허벅지살 전신이 문제였어요

애기 놓기전에는 정말 52kg나가던 제가.. 출산후가되니 정말 평범한 아줌마가 되어버린게 여자로써 너무 싫은거에요

 

저도 아가씨소리듣고싶은!!!여자인데 ㅜㅜ 그래서

사이트 추천 받아서 제가 한번들어가봤는데

후기도 많고 힘든상황에서 살빼신분도 정말 많더라고요 처음에는 의심반 정말 관심반이였는데

 

 

저도 언니랑 상담을 한번받아보니 확신이 생기더라고요

 기분이너무좋은게 정말 친절하게 꼼꼼히

답변을해주셔서 이사람이면 정말 괜찮겠다싶었죠

 언니랑 출산후뱃살 고민 애기하면서프로그램 추천받고

그다음날 배송도 정말빨리와서 좋았는데 언니가 제맘을 아시는지

 

선물을 정말 많이 챙겨넣어주셔서 우훗 ~기분좋고 즐겁거지더라고요 ^^

출산후다이어트로 내가 성공해서 후기올리겠다고 저도 부끄럽지만 남편한테 사진찍어달라고...ㅋㅋㅋㅋ

 

 

 출산후뱃살빼기도전하고 몇일 식사를 아침저녁으로하니 뱃살이 가장 먼저 빠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쉐이크가 쿠키가 십히는게 정말 맛있어서 제가 찾아먹게되고

 

배고프면 어떻하지 했는데 배가 든든하더라고요 다이어트 많이실패했던게 배가고파서 폭식을했거든요

 

그리고는 정말 상큼한게 레몬향이 솩~퍼지면서 내입맛을잡아주니깐

 

애들 과자 맨날 뺏어먹고 군것질이 스트레스였는데 제가 군것질이 안땡기더라고요 너무 신기한거있죠

 

그리고 목까지 차오르게 먹고 맨날 꽥꽥 거리던 습관이 없어진게 참 다행이다싶어요

 

 

출산후다이어트시작하고 걱정이됬던게

제가 살이 딱딱해서 허벅지 팔뚝 등살 이런데가 잘안빠질줄알았는데

 

정말 사이즈를 확줄여주는게 보이더라고요 언니가 하라는데로

 

언니가특별하다는 노하우대로 먹으니 감량속도가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애도 출산후고 잘안빠질까 걱정도 많이했는데 이번출산후다이어트 정말 성공입니다!!

 

 

 출산후뱃살을뺄려니 더쳐지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셀률로스를 먹으니 살이 탱탱하게 빠지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출산후다이어트시작하고 2주쯤됬을때가 6.8kg감량하고

마지막주가 됬을때 무려 11.4kg를 확 감량하고 몸도 너무 가벼워지고

 

반찬 사로 나가는데 아가씨라는 소리도 듣고 정말 새롭네요 ~~!!

 

 

이웃님들 출산후뱃살빼기나 출산후다이어트 걱정하시는분하면서 요요없이 건강하게 빼보세요 !!

 

적극추천해드려요 저는 의지가 약해서 다이어트를하면 매번 포기를했었는데 지금 언니가 1:1로 관리를해주셔서

 

다독여주고 매일연락해주고 지금 정말 많이 친해져서 수다도 떨고해요 ~~^^

 

 이번다이어트는 스트레스 안받고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할수있었는거 같네요

출산후다이어트!!이웃님들께 소개해드리고 아줌마도 남편 눈안돌리게  끝까지 관리해야되요~

 

다영다솜맘의 출산후다이어트후기 마무리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