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한달에 10kg 빼기 성공

출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한달에 10kg 빼기 성공

 

출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 해야하실지 고민이죠 ?! 저는 가장 안전하다는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하고 예쁘게 유지중 ♥

 

 

아가씨때는 밥 조금만 굶어도 살이 쉽게 빠지더라구요  ㅋㅋ 애기를 놓으니깐 얘기가 달라지더라구요!

빨리 회사 복귀를 해야했기에 그리고 애기 걱정도 되고!

출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 가능한지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단백질은 바로 시작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 수 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 ㅋㅋ

출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 가능한지 검색하다가 알아본곳에 바로 접속!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 폭주 !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질문! 문자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무조건빼주겠다는 칭찬♥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사은품만땅( 물통,휴대용기,양말,거울,병솔 등등등)

이 많은 사은품을 진짜 다 챙겨주더라구요 ㅋㅋ 완전 공짜 ♥

아줌마라서 공짜 좋아해요 !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한 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

아줌마이다 보니깐 군것질을 늘 하고 다녔어요!!  ㅠ 군것질살이 어마어마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ㅋㅋ

피부도 탱글탱글~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

2주부터 폭풍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 !!!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쪽 ▤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나서 십년묵은 숙변 ^//^ 해결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ㅋㅋㅋ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 ㅋ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출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해야되는지 알아보다가 딱 시작한지 2주차 !!

벌써 5.4kg 나빠졌더라구요 ㅋㅋ 완전 대박 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는지 ~ 전부다 살빠졌다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완전 어깨가 들썩들썩~ 막 출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 인지 상관없다면서 폭풍홍보 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허리둘레 4인치 !! ㅋㅋ 대박!!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

제가 이렇게까지 한달에 10kg 빼고 유지 할 수 있었던이유는 !!

바로 언니만의 특별한먹는방법과 특별한관리 덕분이였던거 같아요 ♥

혹시나 코치언니에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출산후다이어트언제부터 후기 적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