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다이어트식단◑추천

출산후다이어트◑출산후다이어트식단추천◐출산후다이어트식단 추천

 

한달에 11kg빼고 예쁘게 몸매유지중인 대한민국 아줌마랍니다 !! ㅋㅋ

먼저 출산후다이어트식단추천해드리기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ㅋㅋ 아가씨때는 그렇게 살이 잘빠지던것이 애기를 놓고 나니깐 ㅠㅠ

다이어트를 아무리해도 안 빠지더라구요 ㅠㅠ 정말 회사도 다시 들어가야하는데 정말 급하더라구요 !

애기때문에 운동은 못가고 출산후다이어트식단글을 알아보기 시작!

요즘은 출산후다이어트식단추천을 단백질로 많이 하더라구요 ㅋㅋ

출산후다이어트식단 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주다는 에서 시작!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출산후다이어트식단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 폭주!!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ㅋㅋㅋ문자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 + 무조건 빼주신다는 말에 홀릭 ♥

 

 

출산후다이어트식단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 휴대용기,물통,병솔,샘플,거울,양말 등등등)

이 많은것들을 진짜 다 주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 한 후 출산후다이어트식단 중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 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

항상 ㅠㅠ 군것질때문에 미츄어버릴것만 같은 그런 느낌?!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1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꿀~ 피부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 2주부터 폭풍효과!! 벌써 7cm!!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쪽 ♥

정말 언니만의 출산후다이어트식단 먹는방법은 특별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나서 십년묵은 숙변까지 해결 ^//^부처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출산후다이어트식단 시작하면서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쉽게 성공♥

 

 

출산후다이어트식단 시작하고 나서 2주부터 폭풍효과 !!

벌써 몸무게가 5.4kg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 정말 ~ ♥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는지 전부다 예뻐졌다 ~ ♬ 살빠졌다 ~ ♬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

드디어 출산후다이어트식단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 ㅋ

이렇게 출산후다이어트식단으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고 요요없이 유지 할 수 있엇던건

전부다 언니만의 특별한먹는방법과 특별관리 덕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