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질개선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체질개선 다이어트㏊체질개선다이어트㎙체질개선다이어트방법공개*-_-*

 

체질개선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 !!! ㅋㅋㅋ

먼저 체질개선다이어트방법에대해서 알려드리기 전에 저의 살뺀사진부터 ^//^ 

 

 

안녕하세요 ㅋㅋ 저도 벚꽃이라는걸 보고 왔어요 ㅋㅋ 전 사진은 불태워서 찢어버리고 싶음 ㅠㅠ

그런데~ 이힛 ♥ 지금은 이렇게 쫄래쫄래 밖에 나가는걸 좋아해요!!

항상 뚱뚱하다 보니깐 티비만 열심히 시청하는 그런女자 ~

살을빼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몸에 무리가 가지않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서

알아보는데 요즘은 가 대세더라구요 !!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했어요!!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까 엄~청 유명해서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 엄훠 ♥

저도 얼른 카톡문의 ㅋㅋㅋ 급한 마음에 문자

는 처음 들어보는 거라서 이것저것 귀찮게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체질개선다이어트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려주더라구요 !! ㅋㅋㅋ

무한신뢰로 체질개선다이어트 언니한테 구입 ㅋㅋㅋ

 

 

체질개선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ㅋㅋ

완전 총알~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엄~청 챙겨주셨더라구요 ~ ㅋㅋ 이힛 신나신나 ~~ ♬

정말 체질개선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체질개선다이어트 상담하면서 저한테 깔맞춤인 에다가 듀오같이! *-_-*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체질개선다이어트 할 때 제일 걱정이 되는게 이놈의 식탐..미친 식탐 ㅠ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피부 ♥

 

축하2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초대박!!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뱃살,팔뚝살까지 쪽쪽쪽 !!ㅋㅋ

정말 언니만의 체질개선다이어트 방법이 대박이였어요 ^0^ 짱짱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왜이렇게맛있는지~ 단백질까지 들어있어서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게 되면서 점심때 폭식도 NO ~ NO ~

이건 좀 부끄럽지만 ㅋㅋ 십년묵은 숙변이 *-_-*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ㅋㅋ 움직이는것조차귀찮아하는 ㅠ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포기하려는 마음이 스물스물~올라오면

언니가 옆에서 째려보는 느낌에 ㅋㅋ 괜히 혼자뜨끔!!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체질개선다이어트 시작하고나서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을 해보는데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 살빠졌다~예뻐졋다  폭풍칭찬사례 *-_-*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들썩~~ ♬즐거워

드디어 대망의 체질개선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ㅋㅋ 완전 대박~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재고 또 재도 진짜 제몸무게 !!

그리고 체질개선다이어트 하고  나서 정말 먹어도 살이 잘 안찌더라구요 !! ㅋㅋ 너무 행복해요!

물만 먹어도 살이 쪘는데 ~ 이제는 너무너무 행복해요 *-_-* ㅋㅋ

그리고 저한테 체질개선다이어트 말리던 친구들마저도 ㅋㅋ 한달만에 10kg 빼고 나니깐

전부다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아꼬소행♥

여기까지 체질개선다이어트후기  마무리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