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지방태우기*♨

 체지방태우기, 체지방 빼기

 

 

저는 그렇게 퉁퉁하지 않은

그저그런 몸으로 살았던 평범한 20대 처자입니다.

저는 제 몸에 대해 크게 신경을 안쓰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겉으로 봤을때는 정~말 멀쩡했거든요!

그런데 우연히 길을가다가 체지방무료측정 해준다길래

들어가봤는데. 거기서 쇼크를 먹었답니다.

 

체지방이 30%를 훌쩍 넘었더라구요.

처음엔 그걸보고 겉으로 봤을때 괜찮음 장땡이지 싶었는데,

측정해준 언니가 진짜 위험하다면서!

이러다가 정말 비만이 된다고 그러는거에요!

저는 나름 제 건강에 자신있었는데,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그래서 체지방빼는법이 없을까하고 알아보니까

가 유명하더라구요?

이거 먹는다고 체지방이 빠지나 싶어서.

처음엔 무시를 했었는데.

 

 그래도 딱히 다른 다이어트방법을 몰라서

속는셈치고 해보기로 결정하고.

알아보다가 가장 평이 좋은

언니에게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받으면서 저의 체지방을 얘기했더니,

너무 잘왔다며 확실히 빼주겠다고해서.

믿고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언니의 추천으로

플랜을 시작하였습니다!!

 

택배도 빠르고 사은품도 많았고.

언니가 전화와서 한번더 먹는방법과 체지방태우는비법

모두~ 알려주셨어요!!!

 

 

처음 먹는 제품이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를 먹고 살빠질까 의문도 들었지만

먹다보니 1주일되니까 변화가 보이더라구요!!

몸이 확실히 가벼워지고, 자고 일어나도 몸이 개운하더라구요!!

맛도 달콤하고 배도 든든해서 다이어트 어렵지 않았어요!!

 

 

그리고 같이 마셔준 가 있는데요.

이건 따뜻하게 먹으니까 더 좋더라구요!

레몬향이 은은하게나고 유자향도 살짝 나는것 같고.

향이 좋아서 일단 마시는데 거부감이 안들더라구요!

 

마시면 입안도 깔끔해져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이게 체지방을 활활 태워서 살을 훨씬 더 빨리 빼준다고했는데요!

언니의 말대로 태워마셨더니

한달만에 10kg이 쏙 빠지더라구요!!!

체지방도 낮아져서 정상범위 유지중 :)

 

 

도 먹었는데,

이게 음료수처럼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맛도 달콤하고 부드러우니 중독되는 맛!!!

장청소도 도와줘서 변비도 있었는데,

변비도 해결되고 위장이 튼튼해졌답니다!!!

이건 특히 살을 골고루 빼줬는데요!!

뱃살,허벅지살을 골고루 빼주었어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14cm 감량!!

 

 

그리고 정말 사랑하는 !!!

언니가 공복에 먹어주는게 효과가 더 좋다해서

아침에 와 같이 먹었는데,

포만감도 더 오래가고 더 꼬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숨은살들도 쏙쏙 빼주니 완전 똑똑이 제품!

옆구리, 등살, 뱃살이 골고루 빠졌답니다!!!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가 쏙!!!

 

 

정말 제가 그렇게 체지방을 측정해보지 않았다면

제 몸의 심각성을 못느끼고, 나중에 고생했겠죠.

코치언니 덕분에 정말 쉽게 다이어트하였구요! 효과도 많이봤습니다.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크까지 해주니까

정말 걱정없이 다이어트할 수 있었어요!!

 

 

더 늦기 전에 모두들 체지방검사해보시고,

겉과속이 모두 건강한 처자가 되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