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지방줄이기/체지방줄이는법]체지방줄이는 확실한 방법ν

 체지방줄이기/체지방줄이는법/체지방확실히줄이는방법

 

체지방 줄어서~ 66사이즈 > 44사이즈 으로 :Dㅋㅋ

 

몸무게는 8kg줄었어요~ ㅎㅎ 아항

 

 

보기에 그렇게 통통한편은 아니였는데 체지방이 많아서

164cm 몸무게에 56kg에 비해는 많이 나가보이는 편이였어요 ^^;;

친구들이 보기엔 60kg정도로 보인다 50kg후반으로 보인다 많이그랬죠.

완전 스트레스스트레스 ㅠ_ㅠ 이쯔미에겐 굉장히 스투레쓰!

 

 

인바디 검사를 해보니

체지방이 너무 많아서 그렇게 보였던거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체지방줄이는 다이어트를 찾아봤져!

움직이는건 정말!! 너무 싫어서 ㅎㅎ;;

근데 요즘 가 그렇게

효과가 빠르고 체지방도 확실히 빼줘서 사이즈가 확! 줄어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도전! 을 했죠!

 

 

 

검색검색 IT강국에 속한 나! 폭풍검색의 여왕 ㅋㅋ

후기들은 미친듯이 검색해서 찾은결과

특별방법으로 체지방줄이기에 성공할수 밖에 없게 만든다는

 사이트 발견!! 와웅!!

워낙 소문이 나있길래 언니한테 톡을 보냈어요!

정말 사람들 말처럼 5초도 안됐는데 톡답이 오더라구요^^*!!

남자친구보다 빠른 톡이라니ㅋㅋ 기분이 좋았어여 ㅋㅋ

칼톡 칼답! ㅋㅋ언니한테 상담을 받았더니

체지방빼주기 전문이라더라구요!

언니의 확신에 찬 말에 언니믿고

추천해준 으로 바로 시작했어요!

 

 

와우! 언빌리버블 ! 주문한지 24시간도 안됐는데 택배도착!

엄마가 이 큰박스는 뭐냐며 등짝을 때리셨지만

굴하지않고 박스를 뜯었져.두근두근!

근데 어머나ㅏ~~ 박스를 여니까 엄마가 더 좋아하시는거에요 ㅋㅋ

살림살이들이 . 와

선물, 샘플, 사은품이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ㅋㅋ

엄마가 엄마를위해 산거냐며 ㅋㅋ 흥!! '-'ㅋ

 

 

엄마랑 저랑 택배열고 기분좋아졌어요 ㅋㅋ

언니한테 톡을보내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노하우를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막 벌써 살빠지는 느낌 !!

노하우덕에 한달에 8kg 감량성공!!

 44사이즈 성공!! ㅋ

 

 

 

 는 아침저녁대용으로 먹는건데 언니가 보내준 샘플로 맛부터 봤어요!!

어머나 세상에~~~ 천사카페에서 파는 라떼보다 더 달콤하고 부드러운게

딱 !! 제입맛에 딱딱딱!! 엄마도 한번 맛보시더니 맛있다고 이게 다이어트식품이냐고 하시더라구요

맛있는데 어떻게 살이 빠지냐고 ㅋㅋ 저도 이게 진짜 살이 빠질까 했는데

몸무게도 줄고 사이즈도 확줄고~~ 허리도 4.5인치나 줄었다니까요!! ^*^

 

맨날 밤마다 엄마한테 야식 만들어달라고 하고

밥먹으면 간식찾기 바빴는데

식충이식욕인 제가 앞에서는

꼼짝 못하겠더라구요!

입안에 상큼한 레몬향이 퍼져서

다른음식은 입대기도 싫더라구요~

그리고 빠지는 효과가 보이니까 엄마가 더 급관심 보이시면서 ㅋㅋ

지금은 집물이 보리차에서 로 바꼈어요 ㅋㅋ

 

 

사이즈를 확실하게 줄여주는 초대대대대대대대박!! 은 !!

명성만큼 위엄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

와.. 솔직히 팔다리가 엄청 딴딴했어요

지방이 꽈아아아악 뭉쳐있는 느낌이였는데

언니가 알려준 특별 방법대로 먹으니까 !!

진짜 신기하게도 딴딴했던 살들이 흐물흐물 풀어지더니

첫주는 별로였다가!! 이주째 들어서는 순간부터

엄청 가속이 붙더니

한달만에 44사이즈! 허리 4.5인치 줄고 허벅지도 3인치 줄었다니까요!

진짜 너무너무 신기방기 한 효자제품이로구나~

 

 

너무 신나더라구요~ 사이즈가 확확주는게 눈에 보이니까

급 주변에서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ㅋㅋ

주변 친구들이 너 살 다 어디로 도망갔냐고

왜 점점 아프리카난민이 되어가는것 같냐고!!

얼굴이 너무 예뻐졌다고 성형했냐 보톡스 맞았냐 ㅋㅋ

아주 주변에서 극성극성 관심들이 많아지는데

기분은 좋더라구요 ㅎㅎ 하하항 ㅋ

 

 

한달만에 사이지 66>44 되고 허벅지 허리 팔뚝 싹다

늘씬늘씬 해진건 다 언니의 밀착관리와

알려준 특급비법 덕분인것 같아요 ! ㅋㅋ

요즘은 거울을 그림자 처럼 달고 살아요~~ ㅋㅋ

 

 

인바디검사 했던곳 다시가서 받았는데

체지방은 10kg가 줄었네요 ㅋㅋ

어떻게 이렇게 줄였냐며 사람들도 놀라고

저는 그냥 미소만 ^^* 훗 시크하게 ㅋㅋ

 

체지방줄이기 ㅋㅋ 어려운줄 알았는데

그냥 한달 맛있고 즐겁게 하니까 되더라구요~ ㅋㅋ

역시 세상에 안되는 일은 없나봐요~~~ ㅋㅋ^3^*♪

 

제가 체지방이랑 사이즈 확실히 줄여주는 언니 알려드릴께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