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지방빼기 * 내장비만탈출법!

체지방빼기, 체지방빼는법, 체지방빠지는 다이어트, 내장비만 탈출, 내장비만 탈출법, 내장비만 다이어트

 

 

앗녕하세용!

겉은말짱했지만 속이 문드러져있던

20대 처자입니다!!

저의 내장비만탈출한 이야기 들려드릴게용!!

 

 

저는 원래도 그렇게 뚱뚱한 편이 아니었어요.

그냥보면 보통의몸이었는데, 길을가다 우연히

체지방무료측정해준다는 문구를보고 들어가서 재봤는데.

그때 완전 쇼크!

 

겉이 다가아니란걸 그때서야 깨달았죠!

그때 저의 체지방률은 30%를 훌쩍 넘어있었어요!

세상에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나 싶었고,

너무나도 스트레스 였죠!

 

그래서 진짜 이대로있다간 오만 지병이란지병 다 갖겠다 싶어서

제 건강을 생각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였는데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인터넷을 통해

단.백.질.식.단을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인터넷을 검색해보니까

체지방빼는데는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다 싶어서 여러후기를 읽던중에!

제일 눈에 들어온  언니에게 상담받기로 결정!

 

 

 그렇게 언니에게 상담을 받는데,

언니가 정말 꼼꼼하게 제 몸하나하나 체크해주시더라구요!

진짜 아 역시 나의 선택은 굿초이스라고 생각했죠!

그렇게 상담을 받으면서 언니가 저의 생활식습관들 체크하시더니

제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짜주셨는데요!

그건바로 이였습니다!!!

 

그렇게 결제까지 다하고나서 잠들었는데,

바로다음날에 택배가 도착하였더라구요! 거기다가 사은품까지 한가득!

티용기셋트랑 여러가지 체지방빠지는데 좋은 샘플들♥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알로에를 마셨는데요!!

정말 새콤달콤하니 음료수같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살이 빠진다니 믿기지 않았는데.

제가 1주일동안 꾸준히 먹었더니, 제 몸의 변화를 느겼어요!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쏙 빠지더라구요! 완전 신기!! ♥

그렇게 언니의비법대로 마시기만했는데,

한달만에 몸무게가 10.4kg 감량했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기본인 쉐-이크 식단인데요!

하루에 2끼를 쉐-이크먹고 한끼는 일반식사를하면 되는거였는데,

정말 어렵지 않더라구요! 배고플줄 알았는데.

되려 배도 더 든든하고, 맛도있으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렇게해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줄이기 성공!!

 

 

그리고 다음으로 허브차가 있는데요!!

물대신 수시로 마셔주었는데, 레몬향이 살짝 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마셨더니, 입맛조절해줘서 식탐많은 제가 군것질,야식을 뚝! 끊었답니다!!

그렇게 마시기만 했는데,

노폐물이 쭉 빠지면서 몸이 넘넘 가벼워지더라구요!!!

 

 

그리고 프.롤.레.사.듀.오가 있는데요!! 이건 진짜 대박제품!!

언니가 말하길, 요게 숨은살들을 쏙쏙 찾아 빼준다는거에요!

처음엔 안믿겼는데, 제가 먹고나니까!

진짜 저의 숨어있던 뒷구리,옆구리,등살이 쭉쭉 빠지더라구요!

완전 감격해가지고 열심히 먹어주었더니,

한달만에 10.4kg 허리 6인치 허벅지 14cm줄이기 성공했어요!

 

 

제가 이렇게 다이어트를 성공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요!

언니가 너무나도 관리를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매일마다 카톡해주시고, 간단한스트레칭 알려주시고. 사이즈체크까지!

 

체지방빼고 몸의 사이즈가 너무 많이 줄어서 너무너무 좋네요!

주변에서도 알아보고 물어오더라구요! 너 몸에 칼댔냐면서..ㅎㅎ

그래서 단백.질.식.단을 먹는다고 했더니,

다들 소개해달라고 난리도 아니에요!

 

 

진짜 체지방빼고나니까 몸이 너무너무 가벼워지고,

피부도 너무 좋아져서 회춘했단소리 듣고 있답니다 :)

사이즈도 많이 줄어서 66사이즈에서 44반사이즈로!!

 

 

저처럼 체지방이 많은 분들!

지금부터라도 건강생각해서 꼭 다이어트 하시길바래요!

정말 몸이 가벼워지는걸 느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