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지방분해약 후기*효과

지방분해약 후기*체지방분해약 효과*체지방분해약

 

한달만에 9.8kg 깔끔하게빼고!

더 이상 내인생에 다이어트는 없는 몸으로!!!

 

 

웨딩촬영은 다가오는데 제몸은 웨딩촬영은 커녕

이혼준비를 하는 아내의 몸이더라구요.

진짜. 너무 암울했어요 ㅠㅠ

하는 다이어트 마다 족족 실패하고

진짜 살 빼겠다고 굶어도 보고 레몬디톡스다 요가다 씨리얼다욧

헬스 요가 수영 ㅠㅠ 주사까지.. 안해본게 없었는데

결과는 요요로 돌아오더라구요,

 

그러다가 체지방분해약이 있다고 들어서

또 그걸 찾아갔네요.. 그래서 약처방을 받고

체지방분해약을 먹었어요..

근데 ..하.. 하는 첫날부터 사람이 기운이 없는게

계속 이유없이 슬프고 눈물이 죽죽 나더라구요

남편은 왜우냐고 계속 그러지.. 살빼지말라고 남편이 반대하는데

거기다 대고 체지방분해약 먹고있다고 말은 못하겠지..

정말 돌아버리겠더라구요.

그리고 정신까지 어지러운게 사람이 진짜 사는게 아니였어요.

일주일만 그래도 버텨보자 하고 계속 먹는데

3일동안 2-3시간 잔듯싶네요..

체지방분해약먹으면 잠 안올수도 있다고 했는데..이렇게 심하게 안올줄이야

4일정도 되니까 사람이 피폐해지는게

주변에서 어디아프냐 다크써클이 장난아니다..

다들 안쓰러워해서 체지방분해약 효과 보기도 전에 끊었습니다.

부작용효과는 제대로 본듯 하네요.

진짜 안되겠더라구요.

 

 

 

체지방분해약 먹고 사람이 더 우울해지고 힘도 없어지고.

웨딩촬영 얼마 안냅둔 예비신부가 이래도 될까 싶더라구요.

건강도 많이 안좋아진 느낌이 들고 온몸에 기운이 풀리는게

아무일도 하기싫고 사람이 그냥 무기력해졌어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그리고 살도 절실히 빼야겠다 싶어서

효과빠른 건강한 다이어트 검색했어요.

 

그렇게 체지방분해약 실패하고~ 새로 검색하면서 찾고있는데요~

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후기들을 다 읽어봤는데 저처럼 체지방분해약 먹고 효과 못본사람들도

다 이다이어트로 효과보고 건강하게 살뺐다고 후기를 남기더라구요!

저도 진짜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간절한 마음으로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도전했는데

한달만에 9.8kg가 쑥!!! 빠지면서!!

완벽한 드레스몸매가 완성^^!!!

진짜 체지방분해약이랑은 비교가 안된다니까요!!

강력추천해드려요!!ㅎㅎ

 

 

체지방다이어트는 혼자알아서 하는 다이어트 였는데

이거는 인터넷으로 사면 언니가 관리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관심이 갔었고!

상담을 받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더니

확실하게 제살을 건강하게 빼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언니가 자신감이 넘쳐서 믿어보기로했는데

진짜 한달만에 9.8kg가 빠지면서 66에서 44반으로 쑥! 줄었어요 !! ^^

 

 

언니랑 카톡으로 상담을 하다가 전화로 했는데

전화 목소리도 낭랑한게 궁금한걸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결정!

언니가 제 몸상태 확인하고 꼼꼼히 체킹한다음

추천해준 프로그램 으로 시작을 했고!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

정말 배송도 빠르게 오더라구요!! ^^

체지방분해약으로 지쳤던 심신이 다시 살아나는기분이 ..ㅋㅋ 

 

 

택배를 받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세상에.. 언니가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을

진짜!! 많이 넣어줬더라구요!

살 정말 잘 빼길 바란다면서 4만원 넘는 알로에도 1통 서비스로 ㅠㅠ

진짜 이런 감동의 도가니.

체지방분해약으로 다이어트 하면서 받을수 없었던 이런 무한감동!

 

 

받았다고 연락하니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제 생활패턴에 맞게 하나하나 먹는방법부터

살 잘빠지는 비법까지 짜주고 ㅠㅠ

정말 언니가 저를 관리잘해주겠다는 진심이

목소리에서 부터 느껴지더라구요!

체지방분해약으로 할때는 우울함 터졌는데

언니랑 같이 다이어트하면서 우울함까지 날렸어요!

 

 

일단 첫날에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아침에 사이즈랑 다 재고!!

그 다음에 을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 새콤달콤한게 제 입에 딱!! 이더라구요 ^^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비위가 약한편이라

역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했거든요!!

근데 전혀 그렇지않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것이

제입에 ㅋㅋ 안성맞춤!! 이더라구요!!

사이즈도 잘 줄여준다더니 66이 꽉꼈던 저를 44반사이즈로 재탄생!!

 

 

알로에를 먹으니까 진짜 뭉친지방들이 슬슬 풀리면서

살이 말랑몰랑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그리고 체지방분해약으로 다이어트할땐

생기도 없고 피부도 쳐졌는데 이건 피부부터 좋아지고

진짜 뭔가 장에 꾸룩거림이 없어졌다고할까?

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벅지가 13cm 허리가 약5인치 줄었습니다!

이건 보너스고 군살까지 진짜 싹 없어졌어요!! ^^

 

 

알로에를 먹은다음에는 를 먹었어요

이걸 아침/저녁 밥 대신 먹어야 살이 잘빠진다더라구요!

솔직히 이거 한잔에 배 불러봐야 얼마나 배부르겠나.

이거 거의 체지방분해약먹을때 음식 거의 안먹은거랑

마찬가지 아닌가 라는 ㅋㅋ 부정적인 마음도 있었는데

먹는순간 확 바뀜!! 세상에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소화도 잘안되는 편이데 먹으니까 뭔가 속 편한느낌?

맛도맛인데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이렇게 맛있고 배부른 다이어트는 정말 이번이 처음이에요>.<

 

아 그리고 다이어트 하면서 전체통통에 포함되어있는

를 마셨어요.

제가 커피중독에 밥먹으면 꼭 간식을 먹는사람이였는데

이걸 수시로 마셔주니까 계속 물이 당기고

커피랑 간식은 안당기더라구요!!

식욕억제 완전 대박!!

체지방분해약은 속 메스껍고 어지럽고 저한테 진짜 안맞았는데

이거는 진짜 상큼한레몬향이 입에 퍼지는게

다른걸 입에 넣고 싶지 않게 만들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9.8kg 아주 편하게뺐어요 ^^!

 

 

언니가 계속 힘들때 마다 응원해주고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고하니까

체지방분해약이랑은 다르게

혼자한다는 생각도 안들고 언니관리속에서

살 더 잘뺀것같아요 ^^

 

 

늘 다이어트는 진짜 혼자만의 싸움이라 생각했는데

먹는법도 간편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9.8kg빼고 허리 약5인치 허벅지 13cm빼면서

44반사이즈 되고~~

그렇게 웨딩촬영도 진짜 예쁘게 찍었네요~ㅎㅎ

 

안그래도 깨쏟아지는 커플인데

지금은 진짜 원앙한쌍보다 더한 커플이 됐어요~ ㅋㅋ

살빼지말라던 남편..ㅋ살빼니까 더 좋아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 다이어트를 선택안했다면 어떻게됐을까

으.. 생각도 하기싫어요.

아직도 체지방분해약 생각하면 머리가 어지럽고 아찔하네요!

 

친구들이 살뺀거 보고 체지방분해약먹는다더니

그걸로뺐냐 어떻게 뺐냐 묻고

너무예뻐졌다고 하고 어떻게 살쳐짐이 하나도없냐고

비법알려달라고 언니 전화번호 알려달라고

어찌나 귀찮게 구는지 ㅎㅎ ^^

 

 

언니가 9.8kg뺐다고 선물도 보내줬네요~~

진짜 선물을 줘야 될 사람이 저인데

살도빼게 도와주고 선물도 주고

성인군자가 따로없어요 ^^

 

체지방분해약아니였다면 언니도 안만났겠죠~

진짜 아무튼 이제 다이어트 걱정이 없네요~ ㅋㅋ

지금도 유지하면서 사이즈가 계속 줄어드는게 너무신기 ^^

 

제가 살 잘뺄수 있게 선물도 잘해주고 관리도 잘해주는언니

소개시켜드릴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모두 예쁜몸매되세요~ ^^

 

-체지방분해약 후기.효과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