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병원 리얼다이어트효과*10키로뺐음!

 차병원 리얼다이어트효과*10키로뺐음!

 

 

 

 

 

안녕하세요~차병원리얼다이어트효과로

한달만에 10키로 빼고 꽃놀이 다녀왔어요~~

따끈따끈 꽃놀이 사진부터 공개~♡

 

 

짠짜잔~ 저기 보이는 슬림하고 길쭉한 처자가 바로 저!

정말 예쁘죠~?차병원 리얼다이어트효과로

한달만에 변신해서 너무너무 따뜻한 봄날을 보내고 있어요!

워낙에 어릴때부터 소아비만으로 뚱뚱한게 당연했기 때문에 크면서도

다이어트 생각을 못했었거든요;;근데 정말 해도해도 너무한게

키도크고 살도 많으니까 덩치가 왠만한 남자 같더라구요...

 

더이상은 이렇게 미련곰탱이 처럼 살기 싫어서 유명한

차병원리얼다이어트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저처럼 차병원다욧

하려다가 단백질 다이어트하셔서 한달만에 엄청 살빼신분을 보게되었거든요!!!

 

첨들어보는거라 그분이 관리받았다는 곳에 뭔지 궁금해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난생처음 다이어트 하는거라 언니한테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다이어트 처음이라고 차병원 다욧이랑 이것중에 고민 된다고 하니까

언니가 확실히 빼주겠다며 전문가답게 제 몸 상태를 체크하시더니

몸에 맞게 딱딱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잠깐 고민했지만 언니가 관리를 해주신다는 말에 저는 언니가 짜주신

프로그램을 주문했어요!

 

 

세상에 언니가 맘 급한 저를 이해하셨는지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

 

 

 

택배받고 신나서 열어보는데 언니가 정말

택배안에 정말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이 한가득!

제품을 산건지 선물을 받은건지 착각 들만큼 많았는데

세상에 언니가 다이어트 열심히 하라구 붓기 빼는데 좋다는

셀.유.로스도 한통씩이나 공짜로 주셨더라구요 완전 감동♡

 

 

택배 받고 언니가 꼼꼼하게 전화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다이어트비법,노하우,팁 등등을 알려주셔서

편하게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그렇게 한달 편하게 다이어트 했더니 정말 10키로가 빠지는거 있져!!!

 

 

젤 첨에 언니가 쉐.이,크 부터 먹어보라고 하길래

언니말 듣고 아침에 먹어봤는데 너무 간편하더라구요!

게다가 맛도 달달하니 입에 붙고 배까지 불러서

뭐 어려울게 없어서 다이어트 되겠나 싶었는데 세상에

한달만에 -10키로가 훅 하고 빠지더라구요!

 

 

중간에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요

따뜻~하게 마시니깐 정말 입안이 깔.끔 해지면서 청량~해지는게

입맛조절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요거 먹기 시작하면서

야식유혹이 없어 졌구요 한달동안 수시로 마셔주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정말 제가 도움 많이 받았던 2가지는 언니가

그렇게 먹으라고 강력하게 말했던 알로에랑 프롤레사듀오거든요!

워낙에 어릴때부터 뚱뚱했고 먹는걸 많이 먹다보니

군살 빼주고 라인잡아주는 두가지를 먹으라길래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입에 착착 붙고 솔직히 원푸드해도 좋을만큼

맛있었는데 세상에나 언니만의 먹는비법대로 한달 꾸준히 먹었더니

딴딴하던 허벅지는 한달만에 16cm가 줄어들었고

군살이 싸~악 없어져서 허리에 없던 S라인까지 만들어졌어요♡

 

 

 

정말 신기방기하게 말만하면 이루어진 다이어트

처음 하는다이어트라 겁도 많고 걱정도 많이 했었지만

정말 언니만의 1:1 밀착관리가 있었기에 저는

한달만에 10키로 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줄일수 있었어요!

 

 

살빼고 나니까 정말 주위 친구들 동료 너나할것 없이

몰래몰래 톡으로 비법 물어보고 난리가 났구요

언니한테 여러명 소개시켜주고 선물도 받았답니다 ~!

한달동안 언니랑 재밌게 다이어트 했더니 전신성형한것같은 효과를 보고 있구요!

올여름 비키니 걱정없는 몸매로 바뀌었어요!

 

 

저처럼 차병원리얼다이어트효과랑 고민하시는 언니들

많으실텐데 제가 관리 잘해주는 언니 알려드릴테니 고민말고

언니한테 료상담받으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화이팅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