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Θ

집에서 다이어트. 집에서 살빼기.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집에서 다이어트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집에서 빈둥빈둥거리며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10kg감량에 성공한 제 이야기 들려드릴게용!!

 

 

저는 정말 집에 있길 너무나도 좋아하는 여자사람이에요!

특히 요즘같이 추운날씨에는 더더욱 나가기 싫어하죠 ㅠ_ㅠ

원래도 그렇게 활동성이 많은 편도 아니고, 그냥 앉아서 얘기하는걸 좋아하는 그런 처자입니당.

특히나 겨울이 되면 살이 너무나도 불어버려서 정말 감당이 불감당이에요..

진짜 불곰이 되버리는 계절..

 

하지만 그러는 것도 한계가 오더라구요. 솔직히 집에 있으니 갑갑한 것도 있구,

집에만 있으니까 가족들의 눈치도 보이구요..;;

그래서 알바라도 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봤었는데, 면접을 보는 곳 마다.

전부 떨어지더라구요.. 왜그러냐고 물어보면 저마다 둔해보인다는 얘기 뿐이었죠.

그 때부터 저는 정말 다이어트를 해야 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알아보던 중에 단.백질쉐.이크를 알게되었구요.

 

 

처음엔 그저 알아보려고 상담을 했었는데, 그게 바로 언니였어요.

코치 언니가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살을 확실히 빼주겠다고 하시는 말에 너무나도 자신감이 생겨서.

정말 밑져야 본전이라는 심정으로. 언니와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언니가 저의 식습관과 생활패턴을 파악하시고는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는데.

특히나 제가 허벅지쪽에 살이 많이 붙어서 걱정이었는데 언니가 프로그램 추천해주셔서

하였더니 정말 크게 효과보았습니다!!

 

 

 

처음 주문하고나서 기다릴때는 정말 살이 빠질까라는 걱정이었어요.

그런 걱정을 하며 잠자고 일어났더니, 제 눈앞에 택배가 와있는거에요!!

결제한지 하루도 안되서 총알배송.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과 샘플들도 가득 챙겨주셨더라구요!

그렇게 기분좋게 택배를 받고나서 언니한테 카톡을했더니,

전화가 와서는 제품설명과 언니만의 살빠지는 비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만 했는데, 집에서 운동없이

한달만에 10kg이 감량되었네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은건 쉐.이크였는데요.

이게 아침.저녁 식사 대신 먹는 거라서 이거 먹고 제 배가 만족하겠나 싶었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게 저의 배까지 만족시켜주더라구요! 포만감이 장난아님!!!

만드는방법도 간단해서. 귀차니즘인 저도 쉽게 만들어먹었답니다!!

언니의비법대로 쉐이크를 넣고 믹서기에 갈거나 흔들면 끝!! 완전 초간단이죠?!ㅎㅎ

 

 

그리고 물처럼 수시로 마셨던 허.벌티가 있는데요.

레몬향이 나서 상큼하고,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니까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있으면서 과자같은거 정말 많이 집어먹었었는데,

과자 생각이 전혀 안나더라니깐요! 정말 허.벌.티를 허벌나게 마셔주었어요!ㅎㅎ

언니가 그러는데, 물을 많이 마셔줘야지

몸속 노폐물이 빠져나와서 체지방이 잘탄다 그러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효과 있는게, 물을 많이 마셔주었더니 피부까지 덩달아 좋아져서

완전 날아갈것같아요!! 요즘엔 외출을 즐기는데, 외출하면 아이들 저마다

완전 여신이라고 푸하하하하핳.

그렇게 언니의 말만 들었을뿐인데

 한달만에 10kg이 감량하고 허리사이즈가 4인치 줄었어요!!

 

 

그리고 저의 살덩이들을 떼어내는데 큰 공을한 알로에님.

알로에 너무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한게, 음료수처럼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제가 원래 알로에를 좋아했는데, 이건 너무 맛있어서 진짜 몇통 먹었는지도 모르겠어요.ㅎㅎ

이게 진짜 먹으니까 제 몸의 뭉쳐있던 살들이 풀리면서 말랑말랑해지더니.

정말 눈깜짝할새에 사라지더라구요!! 완전 신기방기. 진짜 이거는 정말 강추해드려요!

이거 먹으면서 저의 허벅지사이즈가 14cm나 줄어들었어요!!

 

 

 

그래도 제가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로 이렇게 예뻐진건 다 코치언니덕분이에요!!

언니가 정말 매일매일 카톡으로 언니의 살빠지는 팁,

 매주마다 사이즈체킹을 해주시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사이즈 체킹해주시니까. 한주한주 변해가는 제 몸이 눈에보이잖아요!

그러니까 정말 믿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정말 확실하게 살빼주는 언니 강추에요!

 

 

진짜 언니 너무너무 사랑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