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살빼는 방법으로 -11kg살뺐어욧!!!

집에서 살빼는 방법 & 집에서살빼는방법

 

집에서 살빼는 방법으로

한달만에 -11kg뺐어욧!!!흐흐흐

집에서 살빼기 정말 쉽더라구요~!!!!

제가 집에서 살뺀 방법 알려드릴께요!!!!

 

 

제가 선택한 집에서 살빼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선택했답니다!

운동없이 먹기만 했는데도 -11kg감럄했어요!

제가 시작하고 알았는데 제주변에서도 많이하더라구요^^

제가 살빼기 전에는 정말 자신감이 없었어요ㅠ

밖에도 잘 나가지 않고 집,학교,집,학교 ...

운동하러 나가기도 심지어 부끄럽더라구요..

 정말 편하고 쉬운 다이어트가 있나찾다가

집에서 살빼는방법을 찾았답니다!^^

 

 

집에서살빼는방법을 확실히 알고있는

 언니가 살 잘빼주고 관리도 잘해준다더라구요~

 사람과 대하기 자체가 부끄러웠던지라..

카톡으로 언니에게 상담요청을 했구요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친근하게 대답해줬어요~

언니가 꼭! 살빼준다고 확실히 줘서!

저도 열심히 해야 겠다고 생각했죠!

 

 

언니가 내몸에 맞게

 프로그램으로 추천해줬구요~!

정말 절실하게 살 빼고 싶었어요 ..!

 언니가 1일만에 빠른배송을 보내줬더라구요!

박스를 들어보니 어찌나 무겁던지!

박스 열어보니 선물들이 왕창!!!!

언니가 정말 선물 많이주더라구요~

선물로 변비해결해주는것도 선물로..헷

 

 

허'벌티를 열심히 챙겨먹었답니다!

언니가 허'벌티를 열심히 챙겨먹으면

살이 빨리 빠지고 식욕조절을 할수있다고해서!

집에 있을때 학교갈때 계속 마셨어요!

살을 정말 빨리 빼고 싶은 의지때문에..

그랬더니 먹는것 앞에선 정말 못참았는데

제 스스로 조절하는 여자가 되었어요~

저희 어머니가 깜짝 놀래시더라구요 허헣;;^^

 를 아침,저녁으로 먹었구요!

쿠키맛 쉐이크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한달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챙겨먹었구~

쉐;이크 한잔에 배까지 불러서 기분좋았어요

 

 

집에서 살빼는 방법으로 최고가 알'로에겔이에요

사람들이 알'로에겔이 그렇게 좋다좋다 하길래

저도 대세에 따라 주문해서 먹었더니~

진짜 살들이 몰랑해지면서 살빠지는게 보여요!

언니만의 먹는비법으로 먹어서 더빨리!빠졌어요!

한달만에 허벅지 13cm줄이고,허리 4인치빠졌어요~

 집에서 살빼는 방법으로 이걸 선택한이유가

언니가 관리를 해준다는 거였어요!!

언니가 전화,카톡으로 매일 관리해줬구요

정말 쉽게 집에서 살뺄수 있었어요!

언니의 관리 없었으면 혼자집에서 또 먹방찍었을듯;

 

 

집에서 살빼는 방법으로 한달만에

몸무게 -11kg,허벅지13cm,허리4인치!!

 정말 살빼고 나니~ 제가 달라보이더라구요!

밖에 나가면 이쁘고 날씬하다는 소리를..

살빠지니깐 성격도 점점 활발해 지면서~

부끄럽지만 비키니도 입을수 있는 여자가 됐어요!

언니들도 저처럼 집에서 살빼는 방법으로

제대로 살 한번 빼보세요~ 인생이 달라지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