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살빼기*★

 

집에서 살빼기, 집에서 다이어트하기,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집에서 살빼는법

 

집에서 쉽게 다이어트하면서

한달만에 10kg 감량한 제 얘기 들어주실래요~

 

 

저는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정도로 정말 다이어트가 일상이었는데요.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전부다 실패....! 정말 허무하고 허탈하고..

그래서 한동안 다이어트를 안했었는데 그러다보니 또다시 더 살이 붙어 버리더라구요.

일명 요요현상. 진짜 제가 움직이는것도 귀찮아하고 의지도 약해서 시도한 다이어트만 해도

 정말 그 수가 어마어마 할거에요. 그렇게 수많은 다이어트를 실패하다보니 정말 미치겠더라구요..

노력하는데, 왜이렇게 안 빠지나 싶었죠. 그렇게 한참 좌절감에 빠져있을때,

저는 우연히  한 가게를 방문하게되었어요. 가게를 방문했는데.

거기서 저의 몸을 무료로 검사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그렇게 얘기를하면서 단백질셰이커를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집에와서 열심히 단백질셰이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데,

이게 정말 후기들도 많고 효과도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바보같이 왜 이걸 이제 알았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음날 다시 그 가게에 들려서 언니와 상담을 하게 되었어요!

언니도 정말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는데 이렇게 단백질셰이커를 통해서 효과를 많이봤다면서.

그러니 저도 분명히 빠질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 말에 용기를 얻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어요.

 그렇게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10kg이 쏙 빠지더라구요.

정말 죽어라 다이어트해도 안빠지던게.. 정말 신기하게 쑥 빠지니까.. 완전 기분이 날아갈것같았어요~

 

 

 

처음으로 먹었던건 알로에였어요! 제가 알로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 알로에는 정말 달콤하고 부드러운게 진짜 맛있는거에요!

이 맛있는게, 장청소도 해주고 딴딴하게 뭉친살을 풀어줘서 살이 쏘옥 빠진다고 그러더라구요.

언니가 이걸 먼저 먹어줘야지 셰이커를 먹었을때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언니말만 들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kg이 빠지고 허벅지가 15cm감량!!!

정말 기적이었어요. 진짜 그렇게 수년간 해왔던 다이어트를 이렇게 한달만에 효과보다니!!

 

 

 

그리고 먹었던 단백질셰이커,

저는 단맛 좋아해서 초코와 바닐라 맛을 했는데요. 정말 달달하고, 배도 빵빵하게 부른게 진짜 최고!

여기 셰이커에는 또한, 영양성분이 골고루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걱정없이 먹었구요. 너무너무 쉽게 다이어트 했어요!

먹는방법도 간단했어요. 그저 아침저녁으로 셰이커를 먹고, 점심은 일반한식으로 먹음 됬거든요.

굶지 않아도 되는게 정말 좋았어요!! 정말 다이어트 많이 해봤지만,

매번 주체하지 못하는 식욕으로 실패도 많이 했거든요..

 

 

그리고 셰이커와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한 허브차가 있는데요.

이 허브차는 향긋하고~ 정말 몸이 건강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몸속에 노폐물을 걸러내줘서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때도 개운하고! 가볍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입안이 깔끔해져서. 입맛조절이 확실히 되었어요!

이렇게 셰이커와 허브차를 먹었더니 특히 뱃살이 쏙 들어가서 좋았어요!

몸무게 10kg 허리가 6인치나 감량되는 놀라운일!

 

 

그리고 더더더 효과 많이봤던 프롤레사 듀오!

이건 몸속의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서 숨어있는 살까지 다 잡아준다 그러더라구요!

 정말 언니말이 틀린게 없었어요.

저의 몸 구석구석 살이 싹 다 빠져버렸어요.

정말 순식간에 빠져나가서 놀랐지만, 지금현재 5개월이 지났는데도 유지가 되고 있으니 놀라울 따름!!

프롤이 정말 효과대박이었어요! 진짜 내 몸의 살이 이렇게 빨리 떨어져나가다니!

총 감량한게 10kg 허벅지 15cm 허리 6인치!!!

 

 

친구들도 저보고 놀래서 못 알아보더라구요. 전신성형했냐면서~!ㅋㅋ

그래서 언니를 소개해줬구요! 그랬더니 친구들도 지금 다이어트 중이에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 역시 코치언니가 제일 최고였어요.

의지약한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정말 포기하지 않았어요~

살빼고 났더니 언니가 정말 수고했다고 카톡선물도 보내주셨네요~~

너무너무 감사한거있죠. 제 살 빼준것도 감사한데 ㅜㅜ

정말 언니가 관리를 잘해주셔서 그래요.

매일 카톡으로 살빠지는 비법 알려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해주시지.

진짜 감격 대박!! ㅜ 제가 관리 받은 언니 완전! 추천하고갈게요!!

 

 

모두들 가능한 다이어트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