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10.6kg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종류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

먼저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후기적기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ㅋㅋ 아직 젋은 처자입니다

직장만 왔다갔다하는게 저의 전부인 운동 ㅠ 살이 찌니깐 직장생활이 너무 힘들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를 찾아봤어요

살이 찌면 밖에 나가는것 조차 두렵고 부끄럽거든요 ㅠㅠ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로 가 유명하더라구요!!!

여기저기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 검색해보다가 엄청 극찬을 하시더라구요 !!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빠질수 밖에 없다는 를 폭풍극찬을!!

얼른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

저도 당장 전화상'담 !!!ㅋㅋ

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을 도와주시고 확신을 주시더라구요 !! ㅋㅋ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사은품만땅 ( 줄자,휴대용기,스푼,물통,쉐이크통등등등)

정말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지만 할 맛이 나더라구요 !!!! ㅋ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저한테 딱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항상 먹는걸 손에서 놓지 못하는 여자... 쉽지 않아요 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은 정말 대박!! ㅋㅋ 진리였어요!!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저는 2주부터 폭풍가속화 허벅지가 7cm 줄어들면서 한달만에 12.1cm !!!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

정말 언니만의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 특급비법!!!!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엇는데 배도 부르고 맛있더라구요 !! 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아주 쉽게 다이어트 성공 ♥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시작하고 나서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 이힛 ~

주변에서도 살빠지는게 보이는지 직장동료가 계속 이상하게 보더라구요 ㅋㅋㅋ

괜히 기분이 날아갈것만 같은 ?!!?

드디어 대망의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ㅋㅋ 막 !!!!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가 이렇게 쉬울줄이야~♬

또 하나의 획기적인 사건은 살빼고 나서 남자친구가 생겼어요 ㅠㅠ ♥ 30년만에 !!!! 올레 !!!!

정말 언니만의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 특급비법아니였다면 시도도 안했을꺼예요 ㅠㅠ

언니 쌀롱해요 ♥ 언닐 위해서 이렇게 저의 몸을까고 후기글을 적었는데~

정말 대박대박!!ㅋㅋㅋ 상'담하는순간 살들이 떨어져 나갈꺼예요 !!ㅋㅋ

여기까지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후기 마무리할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