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추천¶집에서다이어트하는방법

간편하게다이어트하는방법¶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추천¶집에서다이어트하기

 

집에서간편하게다이어트를 통해서 한달8kg감량에성공했습니다.

 

저는 더운여름날 밖에서돌아댕기는걸 엄청나게 싫어해요

그런데 여름이라서 다이어트는해야겠고,,,밖에는 나가기싫고해서

집에서간편하게할수있는다이어트방법을 찾던 중 단백질다이어트를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단백질다이어트가 시원한집에서 할수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특별한방법으로 감량,유지까지 책임진다는언니를 추천받고 시작했어용!!

언니한테 문자로 상담을 요청했는데 정말 다른곳들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친절하고 상냥하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 해주시는모습보고

무한신뢰와 감동을느껴 여기서 꼭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언니가 사은품도 많이 챙겨준다고했어요^^

저는 언니한테  을 추천받았습니다.

제가 보기와는 다르게 옷속에 숨겨진 뱃살들이 많아서 맨날 배에 힘주고다니는게

습관이 되어서 많은사람들이 제가 뱃살이 많다는사실을모르고있더라구요!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을 수 있었구요~

정말 언니가 약속한대로 사은품도 많이 보내주셨더라구요!!

정말 언니를 한번더 믿을 수 있었어요

역시 절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그동안은 사은품을많이준다고해도

실망을 쫌 많이했었는데 여기에는 전혀 실망이라는단어가 나올구멍이 없더라구요

 저처럼 뱃살이많은사람들에게 정말 좋다는 허-벌티부터 먹는방법을배워서

열심히 먹기 시작했어요!!

 허-벌티는 아까도 말했지만 정말 저처럼 숨겨진뱃살이 많은사람들에게는

그런배들을 버리고 정말 힘안주고 편안히 다닐수있는 자유를 주었어요

먹으면 먼저느껴지는 상큼한 레몬향때문에 좋았구요

두번째로는 먹을수록 입맛조절이되어서 좋았어요 ㅋㅋ

제가 그렇게나 좋아하던 고기를 끊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가끔씩은 먹고싶을때가 생기지만 그럴때 마다 허-벌티를한잔먹고나면

해결 끝!! ㅋㅋㅋ

그리고 알-로에겔은 살을말랑말랑하게 바꾸어주어서

사이즈를 줄이는데 엄청난효과를 가져다주구요

알로에 성분이 포함되어있어서 지속적으로 꾸준히마시니깐

거칠거칠했던 피부들도 매끈새끈하게 바꼇어요!!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정말간편한 쉐-이크 식사를 하였습니다.

이거야말로 진짜 진정한 집에서간편하게다이어트하는방법의 핵심이 아닐까싶네요!!

보고싶은 드라마보면서 한잔 후루룩 만들어서 먹으면 그렇게 간편할수가 없구요

뒷정리도 편하고 게다가 배까지 든든 하니!! 정말 킹왕짱!! ㅋㅋㅋ

 저처럼 밖에는 나가기 싫고 집에서 간편하게다이어트를원하시는 분이시라면

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다. 언니도 친절하고 끝까지 포기하지않을수있도록

많은격려와 자신감을 팍팍 심어주고 제품도 정말 저에게 엄청난사이즈감량을 보여주면서

제품에게서 까지 하면된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지금은 정말 잘유지하면서 요즘에는 간단간단한 운동도 할수있는 사람으로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