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살찌는이유>한달에10kg빼기

직장인살찌는이유<한달에10kg빼기>

 

직장인살찌는이유 다 제거하니깐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

완전자랑~~^^!!

 

 

직장인살찌는이유 제가 다가지고 있더라구요 ~

회식자리가서엄청먹었구요 술과 함께 매일매일 보냈어요 !!

차타고 다니깐 운동부족! 진짜 살이 자꾸찌기만 하더라구요 ㅜㅜ

늘 회식이 있고 운동할 시간도 없어서 자포자기 했었는데

단백질다이어트가 직장인다이어트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 !!

직장인살찌는이유알아보다가 후기글을 보게됬어요 ~~~

 일단 단백질다이어트를 잘 몰라서 ~ 일단 상담 요청 !!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정말 친절상담 해주시더라구요 !

저한테 딱딱 필요하고 맞는걸로 짜주시더라구요 ~

정말 믿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

 

 

직장인살찌는이유때문에 살이 엄청 찐 저는 기대감을 가지고  기다렸는데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 완전 총알~ 그리고 사은품 가득가득!!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 등등등 )

정말 바라만 봐도 흐뭇 ~~ㅎㅎ

그리고 1:1로 먹는방법 노하우까지 전해들었어요 ^^

왜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

저는 직장인살찌는이유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어서 언니랑 상담 하면서

과 함께 키토산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

직장인살찌는이유 중에 회식이 너무 많았거든요 ㅜ ㅜ

 

 

이건 살빠지는 물인데 그냥 수시로 마시기만 하면되요 ~~

향이 너무 좋아서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

항상 군것질을 달고 살았었는데

진짜 입맛조절이 확실히 되면서 똑 하고 끊었어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꿀 피부 !! ^^

 

 

단백-질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먹었어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

이렇게 먹기만 하는데 살이 빠지니깐 ㅋㅋㅋ 완전 신기했어요 ~!!

일주일마다 화장실에 2번밖에 못갔었는데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알로에겔 진짜 좋더라구요 !!! 덤으로 키토산까지 ^ ^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일주일만에 쏙~~!! ^^

술살로 엄청나게 찐 뱃살이 일주일만에 5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

뱃살뿐만 아니라 팔뚝,허벅지까지 쪽빠졌어요 !!

진짜 코치언니만의 직장인살빼기 노하우는 특별하더라구요 !!

직장인살찌는이유를 한방에 퇴치 !!

 

 

다이어트 하면서 관리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

저는너무 의지박약이라서 좀 스파르타로 해달라고 말했어요 ~~

그런데 정말 완전 너무 좋더라구요!!!

코치언니가 밝아서 너무 재밌었구요 ~ ㅎㅎ

진짜 너무 재밌고 쉽게 살뺐어요 !! 완전대박 ~ ^^

 

 

 

2주만에 몸이 엄청 가벼워졌더라구요 ~~~

벌써 몸무게가 4키로 이상이나 빠졌더라구요 !!

진짜 주변에서 살빠졋다는 이야기도 해주고 저도 몸이 진짜 가볍더라구요 !

아침에 벌떡벌떡 잘도 일어나요 !!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8키로 허벅지둘레 15.8cm 허리둘레 4.6인치나 빠졌더라구요 ♥

너무너무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요 !!!!

살쪄서 안 맞던 옷이 다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직장인살찌는이유를 100가지 넘게 가지고 있던 제가 이렇게 살 빼기 성공 할 수 있었던건

바로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비법과 꼼꼼한 관리 덕분이였어요 !!

진짜 완전적극추천해드리고 사라집니다!! ^^